gyro.kr 지멘스의독일시장책략,지멘스의中國시장책략,지멘스의한국시장책략,지멘스기업analysis(분석) ,지멘서해외진출책략 > gyro2 | gyro.kr report

지멘스의독일시장책략,지멘스의中國시장책략,지멘스의한국시장책략,지멘스기업analysis(분석) ,지멘서해외진출책략 > gyr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2

지멘스의독일시장책략,지멘스의中國시장책략,지멘스의한국시장책략,지멘스기업analysis(분석) ,지멘서해외진출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20:58

본문




Download : 지멘스의독일시장전략,지멘스의중국시장전략,지멘스의한국시장전략,지멘스기업분석,지멘서해외진출전략.hwp




설립목적은 전신시설을 비롯한 기타 전기설비를 건설하는 것이었다. 1903년에 뉘른베르크의 슈케르트사를 합병하여 “지멘스-슈케르트베르케사라” 는 새 회사를 설립하였다.

러시아 전신망의 구축을 위해 1855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지점을 설치했고, 1858년 영국의 전신망을 설립하기 위해 베르너의 동생 지멘스(1823-83)가 이끄는 런던 지점을 설립했다. 1890년 합자회사가 되었는데, 사장은 베르너의 동생인 카를 지멘스와 베르너의 아들들인 아놀드 지멘스와 빌헬름 지멘스가 되었다. 이 회사는 곧 독일 전체로 전신망을 보급하기 처음 했다. 회사가 커지고 대량생산체제를 도입하자 1867년 팽창을 별로 달가워하지 않던 할스케는 회사의 운영권을 지멘스가(家)의 4명의 형제들과 그들의 후손들에게 넘기고 일선에서 물러났다.

1897년에는 “지멘스운트할스케사” 라는 유한책임회사가 되었다.

- 목 차 -
Ⅰ. 기업introduce
Ⅱ. 지멘스의 독일시장 戰略
Ⅲ. 지멘스의 중국(中國)시장 戰略
Ⅳ. 지멘스의 한국시장 戰略
Ⅴ. 結論(결론)

Ⅰ. 기업introduce

1. 동향
▶ 최고경영자 : 피터 로에셔
▶ 설립 : 1847년
▶ 설립자 : W.지멘스
▶ 본사 : 독일 바이에른주 뮌헨
▶ 사업분야 : 전기.전자.발전설비.의료기.운송.자동화 등
▶ 매출 : 2010년 1분기에 173억 5200만 유로
▶ 영업이익 : 26억유로(약 3조2천2백40억원)
▶ 총자산 : 654억 8900만 달러(1999년 기준)
▶ 사업장 : 세계 1백93개국
▶ 종업원수 : 45만여명

2. 기업 역사(歷史)
최초의 지멘스사는 1847년 10월 1일 베르너 지멘스(1816-92)와 그의 사촌인 요한 게오르크 지멘스(1805-79), 요한 게오르크 할스케(1814-90)가 베를린에서 지멘스운트할스케 전신건설회사로 창설했다.

1919년 이래로 이 두 회사는 지…(생략(省略))
지멘스의독일시장전략,지멘스의중국시장전략,지멘스의한국시장전략,지멘스기업,지멘서해외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지멘스의독일시장책략,지멘스의中國시장책략,지멘스의한국시장책략,지멘스기업analysis(분석) ,지멘서해외진출책략



지멘스의독일시장전략,지멘스의중국시장전략,지멘스의한국시장전략,지멘스기업분석,지멘서해외진출전략_hwp_01.gif 지멘스의독일시장전략,지멘스의중국시장전략,지멘스의한국시장전략,지멘스기업분석,지멘서해외진출전략_hwp_02.gif 지멘스의독일시장전략,지멘스의중국시장전략,지멘스의한국시장전략,지멘스기업분석,지멘서해외진출전략_hwp_03.gif 지멘스의독일시장전략,지멘스의중국시장전략,지멘스의한국시장전략,지멘스기업분석,지멘서해외진출전략_hwp_04.gif 지멘스의독일시장전략,지멘스의중국시장전략,지멘스의한국시장전략,지멘스기업분석,지멘서해외진출전략_hwp_05.gif 지멘스의독일시장전략,지멘스의중국시장전략,지멘스의한국시장전략,지멘스기업분석,지멘서해외진출전략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지멘스의독일시장전략,지멘스의중국시장전략,지멘스의한국시장전략,지멘스기업분석,지멘서해외진출전략.hwp( 21 )










설명
지멘스의독일시장전략,지멘스의중국시장전략,지멘스의한국시장전략,지멘스기업분석,지멘서해외진출전략 , 지멘스의독일시장전략,지멘스의중국시장전략,지멘스의한국시장전략,지멘스기업분석,지멘서해외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지멘스의독일시장전략 지멘스의중국시장전략 지멘스의한국시장전략 지멘스기업 지멘서해외진출전략
지멘스의독일시장책략,지멘스의中國시장책략,지멘스의한국시장책략,지멘스기업analysis(분석) ,지멘서해외진출책략

다. 설립목적은 전신시설을 비롯한 기타 전기설비를 건설...


- 목 차 -
Ⅰ. 기업introduce
Ⅱ. 지멘스의 독일시장 戰略
Ⅲ. 지멘스의 중국(中國)시장 戰略
Ⅳ. 지멘스의 한국시장 戰略
Ⅴ. 結論(결론)

Ⅰ. 기업introduce

1. 동향
▶ 최고경영자 : 피터 로에셔
▶ 설립 : 1847년
▶ 설립자 : W.지멘스
▶ 본사 : 독일 바이에른주 뮌헨
▶ 사업분야 : 전기.전자.발전설비.의료기.운송.자동화 등
▶ 매출 : 2xxx년 1분기에 173억 5200만 유로
▶ 영업이익 : 26억유로(약 3조2천2백40억원)
▶ 총자산 : 654억 8900만 달러(1999년 기준)
▶ 사업장 : 세계 1백93개국
▶ 종업원수 : 45만여명

2. 기업 역사(歷史)
최초의 지멘스사는 1847년 10월 1일 베르너 지멘스(1816-92)와 그의 사촌인 요한 게오르크 지멘스(1805-79), 요한 게오르크 할스케(1814-90)가 베를린에서 지멘스운트할스케 전신건설회사로 창설했다.

한편 이 회사의 활동범위는 발전기케이블전화전력전등을 비롯한 후기 산업혁명의 여러 발전 분야로 확대되어갔다.
전체 24,4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