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여행업 마케팅 戰略 > gyro2 | gyro.kr report

여행업 마케팅 戰略 > gyr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2

여행업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18:10

본문




Download : 여.doc




갈수록 대중을 중심으로 하는 마케팅에서 개인별 대응 차원의 마케팅으로 더 나아가 정보 시스템을 근간으로 개별 고객과 신속한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하는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Database Marketing), 누리망 마케팅 등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추세이다.제1절 여행업 마케팅의 의의와 characteristic(특성)

I. 서론
제2절 여행업 마케팅 계획
여행업 마케팅 戰略

제3절 여행업 마케팅 믹스전술


http:




여행업 마케팅 여행 / ()
제4절 여행업 마케팅의 실증적 assignment와 전술개발
마케팅의 개념은 시대적 흐름에 따라 생산중심의 마케팅에서 판매중심의 마케팅으로, 그리고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으로 alteration(변화) 되면서 발전되어 왔다. 본론의 제 1절에서는 여행업 마케팅의 의의와 characteristic(특성)을, 제 2절에서는 마케팅 계획을 제3절에서는 마케팅 요소 4P의 믹스 전술에 대해 살펴 보고 제 4절에서는 마케팅의 실증적 assignment와 전술개발에 대해 고찰해 보고자 한다.
여행업 마케팅 여행
III. 결론

※ 참고 문헌

순서


설명




Download : 여.doc( 19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II.본론
여행업 마케팅 여행 / ()
다.
전체 24,4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