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의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04:16본문
Download : 르노삼성자동차의 성공요인.hwp
목 차
Ⅰ. 서론
Ⅱ.자동차시장과 르노-세계 및 국내 자동차 시장과 르노의 위치
(1) 세계 자동차 산업의 동향
(2) 시장變化(변화)에 따른 한국 자동차 업계
(3) 르노- 삼성의 합병
(4) 삼성자동차의 빅딜 과정
(5) 외국투자 기업이 국내경제에 미치는 影響(영향)
III. 르노 삼성 자동차의 경영상 현재의 위치와 경영전략(strategy)
(1). 기업 비전 및 중기 발전계획
1) Management Priorities(경영우선assignment)
2) Corporate Vision (기업비전)
3) Mid-term Development Plan [ 중기 발전 계획]
4) Better and Differant
Ⅳ. 성공요인
(1) 높은 지명도
(2) 기술력의 질적 差別성
(3) 철저한 업종 전文化
(4) 건전한 재무구조
(5) 시장의 差別성(단기 effect)
V. 집...
목 차
Ⅰ. 서론
Ⅱ.자동차시장과 르노-세계 및 국내 자동차 시장과 르노의 위치
(1) 세계 자동차 산업의 동향
(2) 시장變化(변화)에 따른 한국 자동차 업계
(3) 르노- 삼성의 합병
(4) 삼성자동차의 빅딜 과정
(5) 외국투자 기업이 국내경제에 미치는 影響(영향)
III. 르노 삼성 자동차의 경영상 현재의 위치와 경영전략(strategy)
(1). 기업 비전 및 중기 발전계획
1) Management Priorities(경영우선assignment)
2) Corporate Vision (기업비전)
3) Mid-term Development Plan [ 중기 발전 계획]
4) Better and Differant
Ⅳ. 성공요인
(1) 높은 지명도
(2) 기술력의 질적 差別성
(3) 철저한 업종 전文化
(4) 건전한 재무구조
(5) 시장의 差別성(단기 effect)
V. 집중 조명- 기업文化
(1) 조직文化의 형성요소와 구성요소
1) 조직이 속한 文化권
2) 최고경영자의 경영철학
3) 조직환경
(2) 르노 삼성 자동차의 조직文化
1) 기존 한국 기업의 文化
2) 르노 삼성의 해결plan
3) 조직도 analysis(분석) - 크로스 펑션 (Cross Function) 측면에서
4) Better & Different
5) 능력 위주의 기업文化
Ⅵ. 한국 자동차산업의 국제 경쟁력과 제고 plan
(1) 앞으로의 자동차 판매 전략(strategy)
VII. 합병 이후의 위협요소들과 해결plan
(1-1). 차종다變化(변화)와 손익분기점 넘기기
(1-2). 해결plan
(2-1). 커뮤니케이션의 문제
(2-2). 해결plan
(3-1). 기업文化의 차이
(3-2). 해결plan
1)기업 文化 이식
2)기존 文化를 그대로 유지
…(To be continued )






르노삼성자동차의 성공요인 , 르노삼성자동차의 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 르노삼성자동차 성공요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르노삼성자동차의 성공요인
르노삼성자동차의 성공요인
르노삼성자동차,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르노삼성자동차의 성공요인.hwp( 5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