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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학사정관제도의 장단점과 사교육시장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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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01 1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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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학사정관은 내신과 수능 등 성적뿐 아니라 소질과 경험, 성장環境(환경), 성취도, 창의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입학생을 선발한다. 입학사정관은 내신과 수능 등 성적뿐 아니라 소질과 경험, 성장environment(환경) , 성취도, 창의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입학생을 선발한다. 입학사정관은 내신과 수능 등 성적뿐 아니라 소질과 경험, 성장환경, 성취도, 창의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입학생을 선발한다. 2007년 정부의 예산 지원을 받은 10개 대학이 일부 전형에서 입학사정관제를 시범 실시한 데 이어 2009년에는 지원규모와 실시 대학이 각각 158억원, 40개 대학으로 대폭 확대됐다. 대교협은 지난해 10개 대학, 18억9000만원에서 올해 30여개 대학에 총 123억여 원으로 확대 지원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대학입학사정관지원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2007년 government 의 예산 지원을 받은 10개 대학이 일부 전형에서 입학사정관제를 시범 실시한 데 이어 2009년에는 지원규모와 실시 대학이 각각 158억원, 40개 대학으로 대폭 확대됐다. 대교협은 지난해 10개 대학, 18억9000만원에서 올해 30여개 대학에 총 123억여 원으로 확대 지원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대학입학사정관지원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일부 대학에서 입학사정관제도를 도입해 시험성적 위주의 학생선발 방식을 탈피하고 학생의 잠재력과 소질 등 다양한 특성을 반영해 학생을 선발하게 된다고 밝혔다.
입학사정관제도의 장단점과 사교육시장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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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vernment 에서도 정책적 지원에 나서 입학사정관제를 위해 2010년에만 236억원의 예산을 쓴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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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일부 대학에서 입학사정관제도를 도입해 시험성적 위주의 학생선발 방식을 탈피하고 학생의 잠재력과 소질 등 다양한 특성(特性)을 반영해 학생을 선발하게 된다고 밝혔다. 2007년 政府(정부)의 예산 지원을 받은 10개 대학이 일부 전형에서 입학사정관제를 시범 실시한 데 이어 2009년에는 지원규모와 실시 대학이 각각 158억원, 40개 대학으로 대폭 확대됐다.






政府(정부)에서도 정책적 지원에 나서 입학사정관제를 위해 2010년에만 236억원의 예산을 쓴다고 한다. 대학마다 세부사항은 조금씩 다르기는 하지만 입학사정관제는 기본적으로 대학이 입학업무에 밝은 전문가를 채용해 이들의 눈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는 것이다. 정부에서도 정책적 지원에 나서 입학사정관제를 위해 2010년에만 236억원의 예산을 쓴다고 한다. 대학마다 세부사항은 조금씩 다르기는 하지만 입학사정관제는 기본적으로 대학이 입학업무에 밝은 전문가를 채용해 이들의 눈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는 것이다. 대학마다 세부사항은 조금씩 다르기는 하지만 입학사정관제는 기본적으로 대학이 입학업무에 밝은 전문가를 채용해 이들의 눈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는 것이다.
입학사정관제는 시험 점수에 구애받지 않고 대학이 대입전형 전문가인 입학사정관을 육성·채용·활용함으로써 보다 자유로운 방법으로 학생의 잠재력을 평가하고 학생을 선발하는 제도이다.

입학사정관제도의 장단점과 사교육시장에 미치는 영향 Ⅰ. 서 론 입학사정관제는 시험 점수에 구애받지 않고 대학이 대입전형 전문가인 입학사정관을 육성·채용·활용함으로써 보다 자유로운 방법으로 학생의 잠재력을 평가하고 학생을 선발하는 제도이다.




입학사정관제도의 장단점과 사교육시장에 미치는 영향

Ⅰ. 서 론
입학사정관제도의 장단점과 사교육시장에 미치는 영향


입학사정관제도의 장단점과 사교육시장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설명
Ⅰ. 서 론
순서
입학사정관제는 시험 점수에 구애받지 않고 대학이 대입전형 전문가인 입학사정관을 육성·채용·활용함으로써 보다 자유로운 방법으로 학생의 잠재력을 평가하고 학생을 선발하는 제도이다. 대교협은 지난해 10개 대학, 18억9000만원에서 올해 30여개 대학에 총 123억여 원으로 확대 지원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대학입학사정관지원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일부 대학에서 입학사정관제도를 도입해 시험성적 위주의 학생선발 방식을 탈피하고 학생의 잠재력과 소질 등 다양한 특성을 반영해 학생을 선발하게 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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