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 > gyro2 | gyro.kr report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 > gyr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2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9:26

본문




Download :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hwp




이 두 가지에 대해 좀 자세하게 얘기해보고자 한다…(To be continued )
다.9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한국형%20마케팅%20불변의%20법칙%2033_hwp_01.gif 한국형%20마케팅%20불변의%20법칙%2033_hwp_02.gif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9 ,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hwp( 29 )





순서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
이 책은 미국식 marketing 을 지향하는 책들과는 달리 한국에서만 잘 통하는, 한국 상황에 잘 맞는 marketing 법칙들을 紹介(소개)하고 있따 한국소비자의 property(특성) 중 어느 점이 marketing 에 influence(영향)을 끼치는 지를 말해주고 있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인상 깊었던 것은 집단성 관련 법칙 중에 빅 마우스 법칙, 그리고 동반노화의 법칙이다. 상향성, 감정성, 집단성, 보상성, 관습성 이 5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각 키워드마다 세부적인 법칙들로 5부 33개의 한국형 marketing 법칙이다.
전체 24,4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