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장애 유아의 진단과 사정 > gyro2 | gyro.kr report

장애 유아의 진단과 사정 > gyr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2

장애 유아의 진단과 사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08:10

본문




Download : 장애 유아의 진단과 사정.pptx






⑤ 제1항의 선별검사의 절차와 내용, (중략) 통보 절차에 필요한 사항은 대통령령으로 정한다.

제3장 특수교육대상자의 선정 및 학교 배치 등
제9조(장애의 조기발견 등)

① 교육장 또는 교육감은 매년 1회 이상 법 제14조제1항에 따른 홍보를 하여야 한다.

④ 교육장 또는 교육감은 제3항에 따라 (중략) 그 진단평가의 결과를 해당 영유아 및 학생의 보호자에게 통보하여야 한다.

② 교육장 또는 교육감은 장애…(drop)



장애%20유아의%20진단과%20사정_pptx_01.gif 장애%20유아의%20진단과%20사정_pptx_02.gif 장애%20유아의%20진단과%20사정_pptx_03.gif 장애%20유아의%20진단과%20사정_pptx_04.gif 장애%20유아의%20진단과%20사정_pptx_05.gif 장애%20유아의%20진단과%20사정_pptx_06.gif
설명




장애,유아,진단과,사정,인문사회,레포트

다.

③ 보호자 또는 각급학교의 장은 (중략) 진단평가를 의뢰하는 경우에는 보호자의 사전 동의를 받아야 한다.장애 유아의 진단과 사정

Download : 장애 유아의 진단과 사정.pptx( 89 )







순서

장애 유아의 진단과 사정
레포트/인문사회
장애 유아의 진단과 사정 , 장애 유아의 진단과 사정인문사회레포트 , 장애 유아 진단과 사정




_SLIDE_1_

장애 유아의
진단과 사정
_SLIDE_2_
목 차
장애 유아의
진단과 사정
Ⅰ. 선별

Ⅱ. 의료진단

Ⅲ. 교육진단

Ⅳ. 진보 점검 및 호로그램의
效果 파악을 위한 평가

Ⅴ. 진단 도구

_SLIDE_3_

Ⅰ. 선별
장애 유아의 진단과 사정
_SLIDE_4_
1. 선별의 정이
빠르게 평가하여 보다 심도 있는 평가가 필요한 대상을 파악하는 간단한 과정

가능한 역할
가능하지 않은 역할
장애위험 유아를 파악하여
모니터
잠재적인
발달문제 장애 위험 파악

장애명 판단

특수교육 의뢰

한 호로그램 입학이
적절한지 파악

선별도구 한 가지만을 가지고
특정한 중재를 유아에게 적용

`선별결과의 사용`

_SLIDE_5_
2. 선별의 necessity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
장애인 등에 대한 특...

_SLIDE_1_

장애 유아의
진단과 사정
_SLIDE_2_
목 차
장애 유아의
진단과 사정
Ⅰ. 선별

Ⅱ. 의료진단

Ⅲ. 교육진단

Ⅳ. 진보 점검 및 호로그램의
效果 파악을 위한 평가

Ⅴ. 진단 도구

_SLIDE_3_

Ⅰ. 선별
장애 유아의 진단과 사정
_SLIDE_4_
1. 선별의 정이
빠르게 평가하여 보다 심도 있는 평가가 필요한 대상을 파악하는 간단한 과정

가능한 역할
가능하지 않은 역할
장애위험 유아를 파악하여
모니터
잠재적인
발달문제 장애 위험 파악

장애명 판단

특수교육 의뢰

한 호로그램 입학이
적절한지 파악

선별도구 한 가지만을 가지고
특정한 중재를 유아에게 적용

`선별결과의 사용`

_SLIDE_5_
2. 선별의 necessity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 시행령

제3장 특수교육대상자의 선정 및 학교배치 등
제14조(장애의 조기발견 등)

① 교육장 또는 교육감은 영유아의 장애 및 장애 가능성을 조기에 발견하기 위하여 (중략) 선별검사를 무상으로 실시하여야 한다.

② 교육장 또는 교육감은 제1항에 따른 선별검사를 효율적으로 실시하기 (중략) 협조체제를 구축하여야 한다.
전체 24,4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