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셧다운반대입장,게임셧다운제,게임시장,게임산업온 라인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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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7 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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셧다운반대입장,게임셧다운제,게임시장,게임산업온 라인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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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법학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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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셧다운반대입장,게임셧다운제,게임시장,게임산업온 라인게임
_SLIDE_1_
‘셧다운제’
반대측
_SLIDE_2_
기조발언
첫째. 강제적 게임 셧다운제도는 실효성이 부족함.
_SLIDE_3_
둘째. 강제적 게임 셧다운제도는 많은
위헌 요소를 지니고 있음.
행복추구권 중
adolescent(청소년)의 행동자유권 침해
부모의 양육권침해
직업선택의 자유권 침해
게임 업체 간의 평등 원칙 위배
과잉금지
원칙에 위배
_SLIDE_4_
셋째. 강제적 게임 셧다운제도는 제도 도입 후
발생할 수 있는 사회적 문제가되는점 을 간과하고 있음.

adolescent(청소년)들이 무분별하게 타인의 개인 정보를 도용을 하게 되는 2차적 문제 발생 가능
adolescent(청소년)들의 관심사가 오히려 온라인(online)게임보다 더 유해성이 짙은 타유해 매체로 이동할 수 있는 가능성
국내 게임산업의 위축, 대내적대외적 이미지실추
_SLIDE_5_
`개인정보 도용에 관한 문제`
_SLIDE_6_

`개인정보 도용에 관한 문제`
출처: 행정안전부, 한국정보화진흥원(2010 ...

_SLIDE_1_
‘셧다운제’
반대측
_SLIDE_2_
기조발언
첫째. 강제적 게임 셧다운제도는 실효성이 부족함.
_SLIDE_3_
둘째. 강제적 게임 셧다운제도는 많은
위헌 요소를 지니고 있음.
행복추구권 중
adolescent(청소년)의 행동자유권 침해
부모의 양육권침해
직업선택의 자유권 침해
게임 업체 간의 평등 원칙 위배
과잉금지
원칙에 위배
_SLIDE_4_
셋째. 강제적 게임 셧다운제도는 제도 도입 후
발생할 수 있는 사회적 문제가되는점 을 간과하고 있음.

adolescent(청소년)들이 무분별하게 타인의 개인 정보를 도용을 하게 되는 2차적 문제 발생 가능
adolescent(청소년)들의 관심사가 오히려 온라인(online)게임보다 더 유해성이 짙은 타유해 매체로 이동할 수 있는 가능성
국내 게임산업의 위축, 대내적대외적 이미지실추
_SLIDE_5_
`개인정보 도용에 관한 문제`
_SLIDE_6_

`개인정보 도용에 관한 문제`
출처: 행정안전부, 한국정보화진흥원(2xxx Internet 중독 실태(實態)조사)
_SLIDE_7_
_SLIDE_8_

_SLIDE_9_
` 비네트워크 게임에 대한 문제 `
출처: 행정안전부, 한국정보화진흥원(2xxx Internet 중독 실태(實態)조사)
_SLIDE_10_

`비네트워크 게임에 대한 문제`
출처: 행정안전부, 한국정보화진흥원(2xxx Internet 중독 실태(實態)조사)
_SLIDE_11_
`실제 이용자 수의 문제`
현저한 차이X
_SLIDE_12_
`실제 이용자 수의 문제`
출처: 행정안전부, 한국정보화진흥원(2xxx Internet 중독 실태(實態)조사)
_SLIDE_13_
`실제 이용자 수의 문제`

_SLIDE_14_
`실제 이용자 수의 문제`
출처: 한국입법학회
_SLIDE_15_
`실제 이용자 수의 문제`
출처: 한국입법학회
_SLIDE_16_

`실제 이용자 수의 문제`
_SLIDE_17_
`의학적 접근의 必要性`
_SLIDE_18_
_SLIDE_19_
`타 유해 매체에의 접근 가능성 문제`
_…(To be continued )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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