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부산 후쿠오카 해저터널에 대한 조사방법 計劃書(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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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7 17:0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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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정학적 측면에서 한반도에 국한되어 이러한 거대한 프로젝트를 시행하는 것은 경제성이 없다. 결국 대륙과 해양을 연결하는 차원에서 한반도가 그 중심이 되려 한다면 세계 제2의 경제대국인 日本 을 배제하고 물류와 인원의 수송망을 구축한다는 것은 경제성이…(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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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 부산 후쿠오카 해저터널에 대한 조사방법 計劃書(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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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런데 이 프로젝트는 해상의 운송수단으로 한반도에 국한되어 있다 문제는 이 프로젝트가 한반도 중심으로 대륙과 해양을 연결하여 21 세기(世紀) 물류 혁명을 가져올 만한 모멘텀을 제공할 수 있느냐에 대한 문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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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후쿠오카 해저터널에 대한
조사방법 계획서
한반도 대운하 프로젝트는 서울과 부산의 물류를 한강과 낙동강을 운하로 연결하여 원활하게 수송하는 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