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 아리스토텔레스 - 덕 - 3. 공정한 생활 > gyro2 | gyro.kr report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 아리스토텔레스 - 덕 - 3. 공정한 생활 > gyr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2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 아리스토텔레스 - 덕 - 3. 공정한 생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8:10

본문




Download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 아리스토텔레스 - 덕 - 3. 공정한 생활.hwp





아리스토텔레스에 있어서는 이성을 완전히 발휘하는 것이 덕성의 원천이다. 그런데 덕에는 理論(이론)적 덕과 실천적 덕이 있따 理論(이론)적 덕이란 지혜, 식견과 같이 이성 그 자…(省略)


다. 그러나 그에 있어서 행복이란 모든 생물이 자기의 타고난 능력을 잘 계발해 나가기만 한다면 얼마든지 최고선의 경지에 도달하여 행복을 이룰 수 있다고 주장한다. 많은 사상가들과 마찬가지로 아리스토텔레스 역시 최고선은 행복에 있다고 보았다.




Download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 아리스토텔레스 - 덕 - 3. 공정한 생활.hwp( 24 )


설명




순서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 아리스토텔레스 - 덕 - 3. 공정한 생활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 아리스토텔레스 - 덕 - 3. 공정한 생활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 아리스토텔레스 - 덕 - 3. 공정한 생활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 아리스토텔레스 - 덕 - 3. 공정한 생활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초등도덕교육론 아리스토텔레스 덕 공정한 생활




교육학,초등도덕교육론,아리스토텔레스,덕,공정한,생활,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아리스토텔레스

Ⅰ. 아리스토텔레스 ‘덕’
가. 理論(이론) 개관
플라톤의 가장 뛰어난 제자인 아리스토텔레스는 플라톤과는 달리 감성적 지각을 신뢰하였다. 아리스토텔레스에 의하면 인간 생활의 궁극 목적은 최고선이다.
전체 24,4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