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적제휴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8 00:22본문
Download : 전략적제휴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Ⅱ본론
기업introduction
현대자동차
Vision : `고객을 위한 혁신` 이라는 중장기 비전 수립달성을 위한 과업으로 인간존중, 고객감동, 글로벌지향, 文化(문화)창조, 기술혁신을 발표.
설립일자 : 1967년 12월 29일
주요사업 : 승용차, 상용차 및 부품 제조판매
종업원수 : 5만 6천여명
자본금 : 1조 8,202억원
총자산 : 29조 586억원
쌍용자동차
Vision : 未來 核心인재 육성 및 제품 라인업 강화, 친環境 기술 개발, 글로벌 판매 확대, 원가구조 혁신, 서비스, 품질 생산성 혁신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감으로써 지속적인 성장과 내실 있는 성장을 이루어 글로벌 종합자동차 기업으로 도약
설립일자 : 1954년 하동환 자동차 제작소 설립
주요사업 : 4WD, 승용차, 상용차 및 부품 제조판매
기업별 제휴introduction
현대 자동차
. 현대와 크라이슬러
. 현대와 미쓰비시
. 현대자동차-법무부 첫 제휴
. 현대와 PTC
세계 3대 제조설계 solution업체인 PTC는 현대기아차와 戰略제휴를 맺고 한국에 자동차 전문 연구개발(R&D)센터를 설립
. 현대와 삼성전자
삼성전자와 현대자동차가 스마트폰과 자동차를 결합한 `스마트…(생략(省略))
Download : 전략적제휴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55 )
다. 이는 전 후방 파급 efficacy가 매우 큰 산업으로 한 국가의 산업 전반에 미치는 시너지 efficacy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따 도한 첨단 기술을 요하는 산업이라는 측면에서 국내 경제에서 자동차 산업이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이렇듯 국가 경제에 지대한 影響(영향)을 미치는 자동차 산업에 대해 이해하고 치열한 경쟁구조에서 기업간 생존 戰略을 살펴보는 것은 중요하기에 이 글에서 자동차 산업에서의 戰略적 제휴에 대해 알아 보고자 한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전술적제휴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전략적제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전술적제휴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전략적제휴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적제휴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전략적제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경영戰略
戰略적 제휴
목차
Ⅰ서론
Ⅱ본론
기업introduction
기업제휴introduction
核心 제휴
각 제휴戰略의 VRIOanalysis(분석)
Ⅲconclusion
경영성과analysis(분석)
Ⅰ. 서론
자동차 산업은 2만개의 부품이 생산, 조립되어지는 선진국형 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