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8 01:20본문
Download : 신상품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신상품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신상품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신상품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신상품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신상품,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신상품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_SLIDE_1_
신상품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1. 기존 구상 사업
2. 사업 전환 계기
3. 새로운 사업 구상 introduction
_SLIDE_3_
1. 기존 사업 구상
`전기 자동차 충전소`
2. 사업 전환 계기
3. 새로운 사업 introduction
- 시대적 展望
- 충전소 인프라 구축 어려움
- 높은 전기 사용료
_SLIDE_4_
1. 기존 사업 구상
` SK 전기차 충전소`
2. 사업 전환 계기
3. 새로운 사업 introduction
- 부지 확보
한전과 대량 계약을 통한
원가 우위
_SLIDE_5_
2. 사업 전환 계기
3. 새로운 사업 introduction
SK가 책정할 충전료를 고민하던 중..
_SLIDE_6_
2. 사업 전환 계기
3. 새로운 사업 introduction
`지식경제부 전기요금 인상안`
-전기자동차용 전용 요금-
시 간
요 금
기본
2,130
경부하
23~9시
51.20원/㎾h
중간부하
9~...
_SLIDE_1_
신상품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1. 기존 구상 사업
2. 사업 전환 계기
3. 새로운 사업 구상 introduction
_SLIDE_3_
1. 기존 사업 구상
`전기 자동차 충전소`
2. 사업 전환 계기
3. 새로운 사업 introduction
- 시대적 展望
- 충전소 인프라 구축 어려움
- 높은 전기 사용료
_SLIDE_4_
1. 기존 사업 구상
` SK 전기차 충전소`
2. 사업 전환 계기
3. 새로운 사업 introduction
- 부지 확보
한전과 대량 계약을 통한
원가 우위
_SLIDE_5_
2. 사업 전환 계기
3. 새로운 사업 introduction
SK가 책정할 충전료를 고민하던 중..
_SLIDE_6_
2. 사업 전환 계기
3. 새로운 사업 introduction
`지식경제부 전기요금 인상안`
-전기자동차용 전용 요금-
시 간
요 금
기본
2,130
경부하
23~9시
51.20원/㎾h
중간부하
9~10, 12, 17~23시
129.10원/㎾
최대부하
11~12, 13~17시
206.05원/㎾h
전기차의 1km당 mean(평균) 연료 구입비는 19원으로 가솔린차의 17%에 불과
충전 기계의 대당 가격은 300만원
기존의 전기 요금으로 수익을 내려 했던
SK 사업 구상 한계
_SLIDE_7_
3. 새로운 사업
`충전기 대여 사업`
한 전
충전기
제조업체
대량구입
사업자
사업자
사업자
대여
_SLIDE_8_
`충전기 대여 사업`
예상 소비자
대형 마트
대형 식당
학 교
쇼핑하거나 식사를 하는 시간을 활용하여 충전 가능
매우 많은 고객 확보 가능
3. 새로운 사업
_SLIDE_9_
`충전기 대여 사업`
- 가격책정은 어떻게
3. 새로운 사업
기계값
300만원
대량구입
낮은 가격
책정
3년 약정 월 5만원 선
3년 이후 재계약시 4만원선
전기세 kw/h + Þ 로 가격 책정
(…(drop)
Download : 신상품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