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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아심리청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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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7-12 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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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Francesca(1972)에…(skip)
특수아심리청각

,인문사회,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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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특수아심리청각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즉 건청아동은 만 2세를 넘기면서 긴 발음을 발성하기 처음 하고 어휘확장이 급속하게 발달하나, 청각장애아동은 언어를 어음과 관련하여 설명(說明)할 수 없으므로 어음의 체계를 이용한 구두 언어의 습득이 어려워진다. 특수아심리청각 , 특수아심리청각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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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특수아심리청각

설명
특수아심리청각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그러나 아동이 만 2세를 넘어감에 따라 사회성 발달에 drawback(걸점)이 야기되기 처음 한다.
서론
- 언어란?

본론
1. 언어습득 theory 의 변천과
다원적 언어습득theory

2. 청각적 언어이해

3. 언어장애와 청각장애

4. 청각장애아의 언어적 特性(특성)

5. 청각장애아 언어지도의 종류

結論


어휘발달에 있어서 신체의 모방을 중요하다고 할 수 있따 언어발달기에 있는 아동의 모방은 대화를 위한 모방, 대화에 집중하는 모방, 특징적인 행동의 모방으로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청각자애아도의 어휘관련 신체모방은 건청아동과 비슷하게 발달한다.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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