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그린marketing 事例,그린marketing analysis,인천시그린marketing ,관광marketing > gyro2 | gyro.kr report

그린marketing 事例,그린marketing analysis,인천시그린marketing ,관광marketing > gyr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2

그린marketing 事例,그린marketing analysis,인천시그린marketing ,관광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6:51

본문




Download : 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인천시그린마케팅,관광마케팅.pptx






내외부 환경분석
인천
conclusion(결론)
시장세분화
마케팅戰略
_SLIDE_4_
P
E
S
T
지구단위계획 수립, 낙후지 정비, 역세권 상업 활성화
지역 산업단지 7곳의 환경을 改善(개선) 하는 `에코(Eco) 산업단지공원` 조성사업
수도권광역경제발전위 산하에 광역인프라기획단규제혁파 공동추진위 구성

지방 재정 展望
부채가 9조원 육박
올해 경제성장률 4.8% 展望

노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의 變化
-레저활동에 대한 관심증가

-친환경 녹색도시, 상쾌한 청정도시 건설사업 추진
-인천 중심 광역 교통망 확충사업 추진
-해양 및 강화옹진의 歷史(역사)文化(문화) 창조지역 육성사업 추진

내외부 환경분석
인천
conclusion(결론)
시장세분화
마케팅戰略
_SLIDE_5_

S
W

-인구밀도가 높은 서울, 경기도와 인접하여 관광객 유치에 유리
-편리한 교통수단
-特性(특성)있는 관광자원의 고른 분포
-관광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도와 관광시설 개발에 대한 높은 욕구

관광기반시설의 부족과 도시개발상의 문제(무분별한 개발 사업)
특색있는 관광상품의 부재
실속이 없는 지역文化(문화)행사

O
T
-주 5일 근무제의 확산으로 여가기회 확산 및 세컨드 라이프 오픈(고령화)
-접근성 용이
-한류 확산
-인천 아시안게임 개최( 2014년 9.19~10.4 예정)
-개발욕구의 억제
-국비보조금 부족
-인천공항 대…(drop)

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인천시그린마케팅,관광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인천시그린마케팅,관광마케팅.pptx( 15 )


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인천시그린마케팅,관광마케팅_pptx_01.gif 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인천시그린마케팅,관광마케팅_pptx_02.gif 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인천시그린마케팅,관광마케팅_pptx_03.gif 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인천시그린마케팅,관광마케팅_pptx_04.gif 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인천시그린마케팅,관광마케팅_pptx_05.gif 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인천시그린마케팅,관광마케팅_pptx_06.gif
다.
인천이 동북아의 허브도시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관광산업 육성이 시급하다고 판단.
인천 관광의 현주소를 돌아보고 동북아의 거접도시로 성장하기 위한 인천 관광의 나아갈
길을 살펴본다.

내외부 환경분석
인천
conclusion(결론)
시장세분화
마케팅戰略
_SLIDE_4_
P
E
S
T
지구단위계획 수립, 낙후지 정비, 역세권 상업 활성화
지역 산업단지 7곳의 환경을 改善(개선) 하는 `에코(Eco) 산업단지공원` 조성사업
수도권광역경제발전위 산하에 광역인프라기획단규제혁파 공동추진위 구성

지방 재정 展望
부채가 9조원...

_SLIDE_1_

; 섬을 이용한 인천시의 그린마케팅
_SLIDE_2_

목차
내외부 환경분석
인천
conclusion(결론)
시장세분화
마케팅戰略
_SLIDE_3_
인천시 선정 이유

; 수도권에서 유일하게 바다를 볼 수 있다는 지리적 입지를 뒤로 하고 지역을 대표할
관광 상품과 정책부재로 인천은 수도권 시 민 들로부터도 외면 받아온 것이 사실이다.
인천이 동북아의 허브도시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관광산업 육성이 시급하다고 판단.
인천 관광의 현주소를 돌아보고 동북아의 거접도시로 성장하기 위한 인천 관광의 나아갈
길을 살펴본다.
설명


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인천시그린마케팅,관광마케팅 , 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인천시그린마케팅,관광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그린마케팅사례 그린마케팅 인천시그린마케팅 관광마케팅

순서


그린marketing 事例,그린marketing analysis,인천시그린marketing ,관광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그린marketing 事例,그린marketing analysis,인천시그린marketing ,관광marketing
_SLIDE_1_

; 섬을 이용한 인천시의 그린마케팅
_SLIDE_2_

목차
내외부 환경분석
인천
conclusion(결론)
시장세분화
마케팅戰略
_SLIDE_3_
인천시 선정 이유

; 수도권에서 유일하게 바다를 볼 수 있다는 지리적 입지를 뒤로 하고 지역을 대표할
관광 상품과 정책부재로 인천은 수도권 시 민 들로부터도 외면 받아온 것이 사실이다.
전체 24,4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