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ommunicatio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6 23:22본문
Download : SK Communications.pptx
SK Communications , SK Communications경영경제레포트 , SK Communications
Download : SK Communications.pptx( 19 )
SK Communications
순서
_SLIDE_1_
SK Communications Cy-world 해외진출책략
_SLIDE_2_
목 차
1. 프리챌과 싸이월드
2. 싸이월드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3. SNS Age
4. Cy-world, 우물 밖으로…
5. Cy-world, 새로운 변혁을 꿈꾸며
6. Cy-world, 걸어온 길
_SLIDE_3_
프리챌과 싸이월드
커뮤니티를 앞세워 엄청난인기
1000만 회원이 가입하여 대한민국 국민 4명중 1명은 이 커뮤니티에 가입
하루접속 180만명
유료화
프리챌
_SLIDE_4_
프리챌과 싸이월드
유료화된 프리챌과 유료화 이후 줄어드는 방문자수
프리챌
_SLIDE_5_
프리챌과 싸이월드
홈페이지에 모인 글과 사진을 담보로 매달 3000원의 이용료부과
자잘한 기능 하나하나 금액부과
`돈,유료`라는 부정적 이미지
완전무료커뮤니티를 내세우며 등장
프리챌의 기존 글들을 싸이월드로 옮길수있는 추가적 기능제공
SNS시장의 점유율을 상당량 확보
글로벌화 계기마련
프리챌
싸이월드
_SLIDE_6_
프리챌과 싸이월드
커뮤니티와 미니홈피를 기본으로 빠르게 성장
1999년 서비스 처음 이후 현재 2500만명의 회원을 보유
싸이월드
싸이월드의 국내 가입자 수 추이와 연혁分析(분석)
1999년
9월
싸이월드 오픈
2000년
9월
미니홈피 오픈
10월
유료서비스 ‘선물가게’오픈
2001년
8월
SK커뮤니케이션즈㈜와 합병
12월
가입자수
3백만 돌파
1000만 명
2004년
9월
2000만 명
2007년
2월
PRP기술 세계특허
PIMS기술 수준
유료화 모델 성공
_SLIDE_7_
Promotion
① 싸이월드 가입자들의
구전을 통해 전파
② 서비스에 관한?도움말
헬프데스크 운영
Product
① 온-라인…(생략(省略))
SK,Communications,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SK Communications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