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4 20:52본문
Download : SWOT를 이용한 롯데.hwp
하지만 롯데리아 선호도에서 20대의 점수가 다른 나이대보다 높게 나타나 adolescent(청소년)층의 잠재고객이 많음을 보여줬다. 일찍이 롯데리아는 물류 시스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업계 최초로 물류센타를 운영, 원부자재의 회전율을 높이고 손실율의 절감을 통한 점포경영의 합리화를 추구하고 있다.
1) 강 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강 점
SWOT 롯데리아 롯데
3. 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分析(분석)
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analysis(분석)
․ 침투한 해외외식브랜드는 많은 외화를 로얄티로 지출
3) 기 회
순서
다. 실제 이용事例(사례) 항목에서도 롯데리아는 30-40대 점수가 20대 보다 높았다. 2. 기업 intro
Download : SWOT를 이용한 롯데.hwp( 36 )
SWOT 롯데리아 롯데 / ()
4. 결 론
․ 국내 패스트푸드 업계 최초의 물류센타 운영. - 물류센타 패스트푸드의 생명은 신선한 원재료를 공급할 수 있는 스피드! 그래서 패스트푸드 업계의 물류시스템은 다른업계보다 훨씬 중요하다. 버거킹은 매장분위기와 시설 청결성 등에서 1위로 평가되었으며 파파이스는 맛과 메뉴
2) 약 점
2) 약 점
1. SWOT (Strengths, Wee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 고객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롯데리아는 40대 이상 소비자층에서 특히 높은 평점을 받았으나 피자헛은 모든 나이대에서 비교적 고른 분포를 보였다.
SWOT 롯데리아 롯데 / ()
목차
설명
3. SWOT를 이용한 롯데리아 分析(분석)
4) 위 협
․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햄버거/치킨부문 전체만족도 1위는 맥도날드로 밝혀졌으며, 맥도날드는 친절성과 가격만족도에서도 1위를 기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