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광고事例(사례) > gyro2 | gyro.kr report

광고事例(사례) > gyr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2

광고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2 21:50

본문




Download : 광고사례.hwp






2. 자극의 성질을 이용한 광고 - 색의 대조
사례(instance): 애플사 아이폰 4G 블랙&화이트 모델
옆의 사진은 애플사의 아이폰 4G …(skip)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사례_hwp_01.gif 광고사례_hwp_02.gif 광고사례_hwp_03.gif 광고사례_hwp_04.gif 광고사례_hwp_05.gif 광고사례_hwp_06.gif



Download : 광고사례.hwp( 46 )


광고事例(사례)



설명






광고事例(사례)



다.광고사례 , 광고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사례

순서
광고사례,경영경제,레포트


1. 식역하 지각
사례(instance): 2009 미국 슈퍼볼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광고
옆의 사진은 2009년도 미국 슈퍼볼 중간 광고에 삽입된 현대 자동차 제네시스의 15초 광고영상 중 한 장면이다. 식역하지각 이란 의식적으로 보거나 듣기에는 미약한 자극일지라도 감각기관에 들어와 지각을 가져올 수 있다고 보는 것이다. 현대자동차는 15초라는 매우 짧은 시간에 화난 상사 라는 주제를 앞세워 제네시스를 홍보하였는데 이는 현대자동차의 미국 자동차시장 점유에 있어 매우 큰 힘이 되었다.
전체 24,4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