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한국 용선시장의 내역및問題點,용선 계약의 종류,화물운송 > gyro2 | gyro.kr report

한국 용선시장의 내역및問題點,용선 계약의 종류,화물운송 > gyro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2

한국 용선시장의 내역및問題點,용선 계약의 종류,화물운송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19:21

본문




Download : [3000원] 한국 용선시장의 현황및문제점,용선 계약의 종류,화물운송.ppt





한편 용선계약은 화물운송계약인 항해용선과 혼합계약인 정기용선 및 선박
임대차계약인 나용선 으로 분류된다

용선자란
선주(ship owner)로 부터 선박을 빌려 화물과 여객을 운송하는 자를 말한다.한국 용선시장의 내역및問題點,용선 계약의 종류,화물운송




설명


레포트/기타

용선 계약이란
해상운송인(선주)이 항해의 전 기간 혹은 항해에 대하여 일정한 기간 동안
선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공하여 물품을 운송하기로 약정하고, 용선자
(charterer)가 그 보수로서 운임을 지급하기로 약정하는 계약을 말한다.
즉 선복의 확보 내지 공여행위로 說明(설명) 할 수 있다

Ⅰ. 용선 계약의 종류
전세 내는 선복의 범위에 따라

- 일부 용선계약(partial charter): 선복의 일부를 전세 내는 것
- 전체용선계약(whole charter): 선복의 전부를 전세 내는 것

용선의 계약 방법에 따라

- 항해용선계약 (Voyage Charter or Trip Charter)
- 정기용선계약 (Time Charter)
- 나용선 계약 (Bareboat Charter)
1.선종별 analysis(분석)
항해용선시장에서 유조선의 경우 건화물선에 비해 경기에
effect(영향) 을 많이 받고 있음
2. 화물별 analysis(분석)
유조선: 전체 성약량 중 원유가 90.2%차지
건화물선: 전체 성약량 중 3대 건화물인 철광석, 석탄,
곡물이 각각 고른 비율을 유지
2. 화물별 analysis(분석)
유조선: 전체 성약건수 중 원유 74.8% 차지
건화물선: 3대 건화물이 고른 비율로 전체 건화물 90%
이상 차지 선종별 analysis(분석) 에서 유조선과
건화물선이 보여준 것…(skip)




한국 용선시장의 내역및問題點,용선 계약의 종류,화물운송



한국,용선시장,문제점,용선,계약,종류,화물운송,기타,레포트


한국 용선시장의 현황및문제점,용선 계약의 종류,화물운송 , 한국 용선시장의 현황및문제점,용선 계약의 종류,화물운송기타레포트 , 한국 용선시장 문제점 용선 계약 종류 화물운송

Download : [3000원] 한국 용선시장의 현황및문제점,용선 계약의 종류,화물운송.ppt( 56 )


[3000원]%20한국%20용선시장의%20현황및문제점,용선%20계약의%20종류,화물운송_ppt_01.gif [3000원]%20한국%20용선시장의%20현황및문제점,용선%20계약의%20종류,화물운송_ppt_02.gif [3000원]%20한국%20용선시장의%20현황및문제점,용선%20계약의%20종류,화물운송_ppt_03.gif [3000원]%20한국%20용선시장의%20현황및문제점,용선%20계약의%20종류,화물운송_ppt_04.gif [3000원]%20한국%20용선시장의%20현황및문제점,용선%20계약의%20종류,화물운송_ppt_05.gif [3000원]%20한국%20용선시장의%20현황및문제점,용선%20계약의%20종류,화물운송_ppt_06.gif


순서
다.

용선이란
선주나 운송업자가 선박을 이용하는 자를 위하여 선박의 전부 또는 일부를
빌려 주어 이용 가능하게 하는 것을 말한다.
전체 24,4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