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작성 실무 - 아웃소싱 실무자 업무스킬 향상 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1 05:38본문
Download : 제안서작성 실무 - 아웃소싱 실무자 업무스킬 향상 과정.ppt
1) 고객의 Needs에 부합하는 내용에 대해
2) 발표자의 생각을 표현, 전달함으로써
3) 고객의 관심과 동의를 얻는 반면
4) 나아가 발표자가 원하는 일종의
의사결정을 얻어내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프리젠테이션이란 ?
강의와 프리젠테이션의 차이점
일반강의
프리젠테이션
제한적/비제한적
전달, 지시
(Instruction)
언어, 시각적
단방향
제한적
전달 및 설득
(Communication)
언어, Display매체
쌍방향
1 : 1 PT, 1 : 다수 PT, 원격 PT
3.프리젠터
태도
2. 전달 방법
1. 내 용
목적/목표(goal)설정
3P 분석
기본구성 및 기획형태 Lay Out
무엇을 말하는가?
전문지식(Knowledge)
컬러화/사각화/그래프화
단순명료/變化부여/일러스트화
전달매체 설정/전개단계/화술
어떻게 말하는가?
강의스킬(Skill)
프리젠터 인품
신뢰감
기타 環境
누가 말하는가?
마음자세(Attitude)
2. Presentation key point(핵심) 요소
Smart, Simple, Short
1. 3 S
2. Key Point Strategy
3. Display …(drop)
Download : 제안서작성 실무 - 아웃소싱 실무자 업무스킬 향상 과정.ppt( 44 )
제안서작성,실무,아웃소싱,실무자,업무스킬,향상,과정,기타,사업계획
다. 1) 고객의 Needs에 부합하는 내용에 대해 2) 발표자의 생각을 표현, 전달함으로써 3) 고객의 관심과 동의를 얻는 반면 4) 나아가 발표자가 원하는 일종의 의사결정을 얻어내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프리젠테이션...
아웃소싱 실무자 업무스킬 향상 과정
목 차
1부 제안서 작성 실무
1. Presetation의 definition
2. Presetation의 key point(핵심) 요소
3. Presetation의 성공기법
4. 제안서 종류
5. 제안서 기본 사항 분석
6. 제안서 작성 절차
2부 제안서 작성 事例분석
1. 事例 1
2. 事例 2
3. 事例 3
4. 事例 4
목차
1. Presentation definition
전달매체를 이용하여 한정된 시간에 내용을 정확이 전달하여
그 결과로서 판단과 의사결정까지 이루게 하는 커뮤니케이션의
한 방법이다.
제안서작성 실무 - 아웃소싱 실무자 업무스킬 향상 과정 , 제안서작성 실무 - 아웃소싱 실무자 업무스킬 향상 과정기타사업계획 , 제안서작성 실무 아웃소싱 실무자 업무스킬 향상 과정
제안서작성 실무 - 아웃소싱 실무자 업무스킬 향상 과정
사업계획/기타
설명
순서
제안서작성 실무 - 아웃소싱 실무자 업무스킬 향상 과정






아웃소싱 실무자 업무스킬 향상 과정 목 차 1부 제안서 작성 실무 1. Presetation의 definition 2. Presetation의 key point(핵심) 요소 3. Presetation의 성공기법 4. 제안서 종류 5. 제안서 기본 사항 분석 6. 제안서 작성 절차 2부 제안서 작성 事例분석 1. 事例 1 2. 事例 2 3. 事例 3 4. 事例 4 목차 1. Presentation definition 전달매체를 이용하여 한정된 시간에 내용을 정확이 전달하여 그 결과로서 판단과 의사결정까지 이루게 하는 커뮤니케이션의 한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