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기업의 제품strategy수립事例(비타500,애니콜,페브리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1 02:36본문
Download : 기업의 제품전략수립사례(비타500,애니콜,페브리즈).ppt
, 기업의 제품전략수립사례(비타500,애니콜,페브리즈)경영경제레포트 , 기업의 제품전략수립사례 비타 애니콜 페브리즈
Download : 기업의 제품전략수립사례(비타500,애니콜,페브리즈).ppt( 47 )
다.
레포트/경영경제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제 2장 전략(戰略) 수립 과정과 상황analysis
CONTENTS
1_전략(戰略) 수립 과정
1)기업수준전략(戰略)
2)사업단위수준전략(戰略)
2_상황analysis instance(사례)
1)비타500 2)애니콜
3)페브리즈
3_SUMMARY
상황analysis의 시사점
4_질의응답
질문해주세요
*CONTENTS
1.전략(戰略) 수립 과정
1)기업수준전략(戰略)
2)사업단위수준전략(戰略)
전략(戰略) 수립 과정
What’s the problem
기업목표(目標)의 수립
각 사업단위의 평가와 전략(戰略) 적 선택
시장세분화/표적시장결정
포지셔닝
사업단위의 목표(目標)수립
marketing 믹스 관리
제품관리
가격관리
촉진관리
유통관리
사업단위 성과평가
기업전체 성과평가
기업수준의 전략(戰略)
사업단위 수준의 전략(戰略)
기업수준의 전략(戰略)
상황analysis
1.시장
2.기업
3.環境(환경)
*CONTENTS
Situation analysis
기업목표(目標)의 수립
AMORE PACIFIC의 비전
-미와 건강의 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기업수준전략(戰略)
-시장analysis
2004년 기준으로 뷰티 산업의 규모는 약 6조원의 시장
그 중 화장품 시장은 약 4조원의 시장
-기업analysis
2005년 전년대비 6% 성장한 1조 1,719억원의 매출을 달성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11% 증가한 2,170억원의 성과
화장품 부문은 브랜드 매장 휴플레이스,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이 시장진입
방판·백화점 경로에서는 설화수와 헤라가 9,315억원의 매출을 달성
매스뷰티 부문은 1,707억원의 매출을 기록
건강부문은 설록차의 꾸준한 매출과 오`설록 티하우스의 매장 확대 등을 통해 697억원의 매출을 시현
-環境(환경)analysis
2006년에는 소비심리가 회복되면서 경기가 점차 회복되고 있으나 고유가
와 환율하락 등 불안 요인은 여전히 상존하고 있음.
1.전략(戰略) 수립 과정
1)기업수준전략(戰略)
2)사업단위수준전략(戰略)
*CONTENTS
Situation analysis
아모레 퍼시픽 사업단위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 …(To be continued )
기업의,제품전략수립사례,비타,애니콜,페브리즈,경영경제,레포트
기업의 제품strategy수립事例(비타500,애니콜,페브리즈)
순서
설명
기업의 제품strategy수립事例(비타500,애니콜,페브리즈)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기업의 제품전략수립사례(비타500,애니콜,페브리즈)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