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수업지도안 2 문학의 아름다움 3 섬진강 기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14:16
본문
Download : [교육학] 수업지도안 2 문학의 아름다움 3 섬진강 기행.hwp
-옛이야기: 우리 민족 고유의 전통적인 가치관을 느끼고, 표현상의 아름다움보다 선인들의 지혜와 삶의 가치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였다.
(3)섬진강 기행
학습목표(goal)
-기행문에서 보고 듣고 느낀 점을 찾을 수 있따
-비유적인 표현을 찾아 그 뜻을 이해할 수 있따
읽기전 활동
♦다음 사진을 보고, 섬지&…(투비컨티뉴드 )
교육학,수업지도안,문학,아름다움,섬진강,기행,사범교육,레포트
다.
순서
[교육학] 수업지도안 2 문학의 아름다움 3 섬진강 기행
[교육학] 수업지도안 2 문학의 아름다움 3 섬진강 기행 , [교육학] 수업지도안 2 문학의 아름다움 3 섬진강 기행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수업지도안 문학 아름다움 섬진강 기행
Download : [교육학] 수업지도안 2 문학의 아름다움 3 섬진강 기행.hwp( 78 )
![[교육학]%20수업지도안%202%20문학의%20아름다움%203%20섬진강%20기행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2%20%EB%AC%B8%ED%95%99%EC%9D%98%20%EC%95%84%EB%A6%84%EB%8B%A4%EC%9B%80%203%20%EC%84%AC%EC%A7%84%EA%B0%95%20%EA%B8%B0%ED%96%89_hwp_01.gif)
![[교육학]%20수업지도안%202%20문학의%20아름다움%203%20섬진강%20기행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2%20%EB%AC%B8%ED%95%99%EC%9D%98%20%EC%95%84%EB%A6%84%EB%8B%A4%EC%9B%80%203%20%EC%84%AC%EC%A7%84%EA%B0%95%20%EA%B8%B0%ED%96%89_hwp_02.gif)
![[교육학]%20수업지도안%202%20문학의%20아름다움%203%20섬진강%20기행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2%20%EB%AC%B8%ED%95%99%EC%9D%98%20%EC%95%84%EB%A6%84%EB%8B%A4%EC%9B%80%203%20%EC%84%AC%EC%A7%84%EA%B0%95%20%EA%B8%B0%ED%96%89_hwp_03.gif)
[교육학] 수업지도안 2 문학의 아름다움 3 섬진강 기행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2.문학의 아름다움
(3)섬진강 기행
♣대단원 학습 목표(goal)
-문학 작품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파악할 수 있따
-일상 언어와 문학 언어의 관계를 이해할 수 있따
♣대단원 설정이유
-섬진강기행: 비유적이고 감각적 표현을 통해 대상의 느낌을 생생하고 인상적으로 전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