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관리] 국제마케팅의 concept(개념)과 믹스전략(현지마케팅전략, 국제제품전략, 국제가격전략, 국제유통정책전략,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1:35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관리] 국제마케팅의 개념과 믹스전략(현지마케팅전략, 국제제품전략, 국제가격전략, 국제유통정책전략, 국제촉진전략).hwp
[국제마케팅관리] 국제마케팅의 concept(개념)과 믹스전략(현지마케팅전략, 국제제품전략, 국제가격전략, 국제유통정책전략, 국제촉진전략)
![[국제마케팅관리]%20국제마케팅의%20개념과%20믹스전략(현지마케팅전략,%20국제제품전략,%20국제가격전략,%20국제유통정책전략,%20국제촉진전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C%9D%98%20%EA%B0%9C%EB%85%90%EA%B3%BC%20%EB%AF%B9%EC%8A%A4%EC%A0%84%EB%9E%B5(%ED%98%84%EC%A7%8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20%EA%B5%AD%EC%A0%9C%EA%B0%80%EA%B2%A9%EC%A0%84%EB%9E%B5,%20%EA%B5%AD%EC%A0%9C%EC%9C%A0%ED%86%B5%EC%A0%95%EC%B1%85%EC%A0%84%EB%9E%B5,%20%EA%B5%AD%EC%A0%9C%EC%B4%89%EC%A7%84%EC%A0%84%EB%9E%B5)_hwp_01.gif)
![[국제마케팅관리]%20국제마케팅의%20개념과%20믹스전략(현지마케팅전략,%20국제제품전략,%20국제가격전략,%20국제유통정책전략,%20국제촉진전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C%9D%98%20%EA%B0%9C%EB%85%90%EA%B3%BC%20%EB%AF%B9%EC%8A%A4%EC%A0%84%EB%9E%B5(%ED%98%84%EC%A7%8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20%EA%B5%AD%EC%A0%9C%EA%B0%80%EA%B2%A9%EC%A0%84%EB%9E%B5,%20%EA%B5%AD%EC%A0%9C%EC%9C%A0%ED%86%B5%EC%A0%95%EC%B1%85%EC%A0%84%EB%9E%B5,%20%EA%B5%AD%EC%A0%9C%EC%B4%89%EC%A7%84%EC%A0%84%EB%9E%B5)_hwp_02.gif)
![[국제마케팅관리]%20국제마케팅의%20개념과%20믹스전략(현지마케팅전략,%20국제제품전략,%20국제가격전략,%20국제유통정책전략,%20국제촉진전략)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C%9D%98%20%EA%B0%9C%EB%85%90%EA%B3%BC%20%EB%AF%B9%EC%8A%A4%EC%A0%84%EB%9E%B5(%ED%98%84%EC%A7%8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20%EA%B5%AD%EC%A0%9C%EA%B0%80%EA%B2%A9%EC%A0%84%EB%9E%B5,%20%EA%B5%AD%EC%A0%9C%EC%9C%A0%ED%86%B5%EC%A0%95%EC%B1%85%EC%A0%84%EB%9E%B5,%20%EA%B5%AD%EC%A0%9C%EC%B4%89%EC%A7%84%EC%A0%84%EB%9E%B5)_hwp_03.gif)
![[국제마케팅관리]%20국제마케팅의%20개념과%20믹스전략(현지마케팅전략,%20국제제품전략,%20국제가격전략,%20국제유통정책전략,%20국제촉진전략)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C%9D%98%20%EA%B0%9C%EB%85%90%EA%B3%BC%20%EB%AF%B9%EC%8A%A4%EC%A0%84%EB%9E%B5(%ED%98%84%EC%A7%8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20%EA%B5%AD%EC%A0%9C%EA%B0%80%EA%B2%A9%EC%A0%84%EB%9E%B5,%20%EA%B5%AD%EC%A0%9C%EC%9C%A0%ED%86%B5%EC%A0%95%EC%B1%85%EC%A0%84%EB%9E%B5,%20%EA%B5%AD%EC%A0%9C%EC%B4%89%EC%A7%84%EC%A0%84%EB%9E%B5)_hwp_04.gif)
![[국제마케팅관리]%20국제마케팅의%20개념과%20믹스전략(현지마케팅전략,%20국제제품전략,%20국제가격전략,%20국제유통정책전략,%20국제촉진전략)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C%9D%98%20%EA%B0%9C%EB%85%90%EA%B3%BC%20%EB%AF%B9%EC%8A%A4%EC%A0%84%EB%9E%B5(%ED%98%84%EC%A7%8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20%EA%B5%AD%EC%A0%9C%EA%B0%80%EA%B2%A9%EC%A0%84%EB%9E%B5,%20%EA%B5%AD%EC%A0%9C%EC%9C%A0%ED%86%B5%EC%A0%95%EC%B1%85%EC%A0%84%EB%9E%B5,%20%EA%B5%AD%EC%A0%9C%EC%B4%89%EC%A7%84%EC%A0%84%EB%9E%B5)_hwp_05.gif)
![[국제마케팅관리]%20국제마케팅의%20개념과%20믹스전략(현지마케팅전략,%20국제제품전략,%20국제가격전략,%20국제유통정책전략,%20국제촉진전략)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C%9D%98%20%EA%B0%9C%EB%85%90%EA%B3%BC%20%EB%AF%B9%EC%8A%A4%EC%A0%84%EB%9E%B5(%ED%98%84%EC%A7%8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A%B5%AD%EC%A0%9C%EC%A0%9C%ED%92%88%EC%A0%84%EB%9E%B5,%20%EA%B5%AD%EC%A0%9C%EA%B0%80%EA%B2%A9%EC%A0%84%EB%9E%B5,%20%EA%B5%AD%EC%A0%9C%EC%9C%A0%ED%86%B5%EC%A0%95%EC%B1%85%EC%A0%84%EB%9E%B5,%20%EA%B5%AD%EC%A0%9C%EC%B4%89%EC%A7%84%EC%A0%84%EB%9E%B5)_hwp_06.gif)
[국제marketing 관리] 국제marketing 의 개념(槪念)과 믹스strategy(현지marketing strategy, 국제제품strategy, 국제가격strategy, 국제유통정책strategy, 국제촉진strategy)
목차
국제marketing 관리
Ⅰ. 국제marketing 의 개념(槪念)
Ⅱ. 국제marketing 믹스strategy
Ⅲ. 현지 marketing strategy
1. goal(목표) 시장과 포지셔닝strategy
2. 표준화strategy
3. 현지適應(적응)화strategy
Ⅳ. 국제제품strategy
1. 제품의 개념(槪念)
2. 제품의 형태
3. 원산지효능
4. 국제상표strategy
5. 국제포장strategy
6. 국제제품strategy의 유형
Ⅴ. 국제가격strategy
1. 수출가격 결정방법
2. 국제이전가격strategy
1) 직접원가 결정가격
2) 원가가산 결정가격
3) 시장중심 결정가격
4) 정상가격 결정가격
Ⅵ. 국제유통정책 strategy
1. 국제유통경로의 개념(槪念)
2. 국제유통경로의 기능
3. 국제유통경로의 유형
4. 국제유통경로의 결정요소
5. 국제유통경로의 strategy
Ⅶ. 국제촉진 strategy
1. 국제촉진의 개념(槪念)
2. 광고
3. 국제인적판매
...
[국제marketing 관리] 국제marketing 의 개념(槪念)과 믹스strategy(현지marketing strategy, 국제제품strategy, 국제가격strategy, 국제유통정책strategy, 국제촉진strategy)
목차
국제marketing 관리
Ⅰ. 국제marketing 의 개념(槪念)
Ⅱ. 국제marketing 믹스strategy
Ⅲ. 현지 marketing strategy
1. goal(목표) 시장과 포지셔닝strategy
2. 표준화strategy
3. 현지適應(적응)화strategy
Ⅳ. 국제제품strategy
1. 제품의 개념(槪念)
2. 제품의 형태
3. 원산지효능
4. 국제상표strategy
5. 국제포장strategy
6. 국제제품strategy의 유형
Ⅴ. 국제가격strategy
1. 수출가격 결정방법
2. 국제이전가격strategy
1) 직접원가 결정가격
2) 원가가산 결정가격
3) 시장중심 결정가격
4) 정상가격 결정가격
Ⅵ. 국제유통정책 strategy
1. 국제유통경로의 개념(槪念)
2. 국제유통경로의 기능
3. 국제유통경로의 유형
4. 국제유통경로의 결정요소
5. 국제유통경로의 strategy
Ⅶ. 국제촉진 strategy
1. 국제촉진의 개념(槪念)
2. 광고
3. 국제인적판매
4. 판매촉진
5. 홍보선전
국제marketing 관리
I. 국제marketing 의 개념(槪念)
marketing (marketing)이란 고객을 만족시키며 기업의 goal(목표) 를 달성하기 위하여 생산자로부터 소비자 또는 사용자에게로 제품 및 서비스를 유통시키는 총체적인 기업 활동이다.
그러나 국제marketing 은 국내marketing (international marketing)과 다음과 같은 점에서 상이하다. 소비자의 욕구를 파악하기 위한 marketing 조사와 기업의 통제 가능한 수단과 방법을 선정하는 marketing 믹스strategy 등 일련의 marketing 과정과 이념은 국내marketing 과 국제marketing 이 동일하다. 셋째로, 동질적이라기보다는 비교적 이질적인 2개 이상의 시장에서의 marketing 활동이다. 둘째로, 외국에서의 marketing 활동이다. 따라서 국제marketing 은 일국에서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는 국내marketing 보다 더 많은 복잡성…(생략(省略))
설명
Download : [국제마케팅관리] 국제마케팅의 개념과 믹스전략(현지마케팅전략, 국제제품전략, 국제가격전략, 국제유통정책전략, 국제촉진전략).hwp( 60 )
[국제마케팅관리] 국제마케팅의 개념과 믹스전략(현지마케팅전략, 국제제품전략, 국제가격전략, 국제유통정책전략, 국제촉진전략) , [국제마케팅관리] 국제마케팅의 개념과 믹스전략(현지마케팅전략, 국제제품전략, 국제가격전략, 국제유통정책전략, 국제촉진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관리 국제마케팅 개념과 믹스전략 현지마케팅전략 국제제품전략 국제가격전략 국제유통정책전략 국제촉진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국제마케팅관리] 국제마케팅의 concept(개념)과 믹스전략(현지마케팅전략, 국제제품전략, 국제가격전략, 국제유통정책전략, 국제촉진전략)
국제마케팅관리,국제마케팅,개념과,믹스전략,현지마케팅전략,국제제품전략,국제가격전략,국제유통정책전략,국제촉진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첫째로, 국제marketing 은 국경을 넘는 marketing 활동이다. 오늘날의 marketing 활동은 고객중심적이고 전사적 또는 통합적인 기업 활동이며 goal(목표) 지향적인 기업 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