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보나치수열의 교재화 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4:18
본문
Download : 피보나치수열의 교재화 방안.hwp
그리고 그 두 정사각형과 닿는 한 변이 2인 정사각형을 그립니다. 그래서 왼쪽에 보이는 직사각형과 같이 처음에는 한 변의 길이가 1인 정사각형을 두 개 그립니다. 왼쪽의 그림처럼 원을 다 그리면 나선형의 모습이 나타나게 됩니다. 한 변의 길이가 1인 사각형과 2인 사각형에 둘 다 닿는 한 변이 3인 정사각형을 그립니다. 그러다가 한 변이 21인 정사각형이 생기면 그만 그리게 하는데, 이때 컴퍼스를 통해 그 정사각형 안에 딱 맞는 원의 4분의 1을 그리게 합니다. 학생들이 달팽이나 앵무조개 등을 떠올리면 더 이상 가르쳐줄 필요는 없지만, 만약에 떠올리지 못할 경우에는 사진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이해를 시켜줍니다.피보나치수열의교재화방안 , 피보나치수열의 교재화 방안예체능레포트 ,
피보나치수열의 교재화 방안(方案)
순서
Download : 피보나치수열의 교재화 방안.hwp( 39 )



피보나치수열의 교재화 방안(方案)에 대해 연구한 data(자료)입니다. 이렇게 두 사진을 통해서 피보나치의 다른 모습인 자연속의 나선형을 보여줍니다.
피보나치수열의교재화방안(方案)
레포트/예체능
1. 피보나치수열의 교재화 方案
2. 해결해야할문제를 하면서 느낀 점
이제는 자연속의 피보나치에 상대하여 가르치는데, 이것을 위해서는 먼저 자와 컴퍼스를 준비하게 합니다. 학생들에게 이 나선형의 모습을 보고 떠오르는 것을 말해보게 합니다.,예체능,레포트
피보나치수열의 교재화 방안에 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이렇게 계속 그리도록 합니다. 또한 이런 나선형 …(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