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문화와 소비마케팅 > gyro2 | gyro.kr report

문화와 소비마케팅 > gyro2

본문 바로가기

gyr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문화와 소비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11:26

본문




Download : 문화와 소비마케팅.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국제광고 , 문화와 소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광고



1. 소비 가치의 분류

2. 집단과 준거 집단

3. 의사결정

4. 意見(의견)선도자

5. 상표 충성도

6. 욕구, 태도, 자아

7. 동기유발

8. 자아, 개성, 정체성


기능적 가치, 사회적 가치, 감정적 가치
인식론적 가치, 조건적 가치
소비가치의 분류 consumption values
기능적 가치
-대안의 효용적, 물리적 속성에서 비롯된 만족과 욕구
사회적 가치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사회집단과 관련 발생, 자신의 확대표현
감정적 가치
-제품 브랜드에 대한 감정, 동기유발, 비언어적 정보의 처리
인식론적 가치…(투비컨티뉴드 )




문화와 소비마케팅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1.gif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2.gif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3.gif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4.gif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5.gif 문화와%20소비마케팅_ppt_06.gif

Download : 문화와 소비마케팅.ppt( 77 )


,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24,4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