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시장확대위한 마케팅조사 (박카스 20대고객 확보위한 마케팅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7 04:07
본문
Download : 박카스 시장확대위한 마케팅조사 (박카스 20대고객 확보위한 마케팅조사).pptx
Download : 박카스 시장확대위한 마케팅조사 (박카스 20대고객 확보위한 마케팅조사).pptx( 28 )
박카스 시장확대위한 마케팅조사 (박카스 20대고객 확보위한 마케팅조사)
순서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박카스,시장확대위한,마케팅,박카스,대고객,확보위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박카스 시장확대위한 마케팅조사 (박카스 20대고객 확보위한 마케팅조사)
설명
박카스 시장확대위한 마케팅조사 (박카스 20대고객 확보위한 마케팅조사) , 박카스 시장확대위한 마케팅조사 (박카스 20대고객 확보위한 마케팅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 시장확대위한 마케팅 박카스 대고객 확보위한 마케팅
_SLIDE_1_
박카스 시장 확대를 위한 marketing 조사
중장년의 박카스! 20대의 에너지드링크로!
_SLIDE_2_
CONTEXT.
1. 연구배경
2. 연구 방법
(1) 다차원척도법
(2) 요인 analysis(분석)
1) 에너지드링크 구매 속성에 대한 요인 analysis(분석)
2) 박카스 구매 속성에 대한 요인 analysis(분석)
(3) 신뢰성 analysis(분석)
1) 에너지드링크
2) 박카스
(4) 회귀analysis(분석) : 에너지드링크
에너지드링크 모형요약
에너지 드링크 분산analysis(분석) 표
에너지 드링크 회귀계수 평가
박카스 모형요약
박카스 분산analysis(분석) 표
박카스 회귀계수 평가
3. 결과 도출
_SLIDE_3_
1. 연구배경
여전히 매출의 91%는 약국
소비층은 중,장년층에 한정!
2xxx년 7월,
일반 의약품 → 의약외품 분류
일반소매점 판매 허가!
피로회복제
에너지드링크의 등장과 경쟁!
_SLIDE_4_
2. 연구 방법
연구 순서
다차원척도법 → 제품 포지셔닝 파악
요인 analysis(분석) → 설문 요인 설명(explanation)력 파악
신뢰성 analysis(분석) → 설문 신뢰성 파악
회귀 analysis(분석) → 요인별 영향력 파악
strategy 도출
_SLIDE_5_
(1) 다차원척도법
다
차
원
척
도
법
상표들 간 유사성 평가
각 상표들의 속성 평가
Regression
상표들좌표점
속성
벡터
ALSCAL
_SLIDE_6_
(1) 다차원척도법 : ALSCAL
_SLIDE_7_
(1) 다차원척도법 : 회귀analysis(분석)
모형 요약
모형
R
R 제곱
수정된 R 제곱
추정값의 표준오차
1
.834a
.695
.492
.41487
a. 예측값: (상수), Dimen2, Dimen1
분산analysis(분석) a
모형
제곱합
자유도
mean or average(평균) 제곱
F
유의확률
1
회귀 모형
1.179
2
.590
3.426
.168b
잔차
.516
3
.172
합계
1.696
5
a. 종속변수: 음료의맛
b. 예측값: (상수), Di…(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