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스케줄의 관념과, 교육현장에서는 어떠한 강화계획을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18:39
본문
Download : 강화스케줄의 개념과, 교육현장에서는 어떠한 강화계획을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하시오_5084120.hwp
행동수정의(定義) 최초의 중재(처치)기간 동안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케줄이다. 아동이 기대행동을 했을 때마다 빠짐없이 강화를 하는 것이 전혀 불가능한 일은 아니라 할지라도 이것은 분명히 매우…(생략(省略))
설명





Download : 강화스케줄의 개념과, 교육현장에서는 어떠한 강화계획을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하시오_5084120.hwp( 14 )
강화스케줄의 관념과, 교육현장에서는 어떠한 강화계획을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하시오
순서
강화스케줄의관념과,교육현장에서는어떠한강화계획을사용해야하는지설명하시오
레포트/인문사회
강화스케줄의 개념과, 교육현장에서는 어떠한 강화계획을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하시오강화스케줄의개념과,교육현장에서는어떠한강화계획을사용해야하는지설명하시오 , 강화스케줄의 개념과, 교육현장에서는 어떠한 강화계획을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하시오인문사회레포트 ,
강화스케줄의 관념과, 교육현장에서는 어떠한 강화계획을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하시오
다. 강화기회는 크게 계속강화스케줄과 부분강화스케줄로 구분할 수 있다
(1) 계속강화스케줄(continuous reinforcement schedules; CRS)
계속강화스케줄은 바람직한 행동을 할 때마다 즉, 정확한 反應을 보일 때마다 강화인을 주는 것이다. 계속강화스케줄은 기대행동 하나 하나에 대한 빠짐없는 강화를 의미한다.,인문사회,레포트
(1) 계속강화스케줄(continuous reinforcement schedules; CRS)
(2) 부분, 간헐강화스케줄(partial reinforement schedulel; PRS)
강화스케줄(schedules of reinforcement) : 강화스케줄이란 기대행동을 했을 때 주어지는 강화기회에 관한 논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