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우수 ] 교촌치킨의 마케팅 책략 分析 > gyro3 | gyro.kr report

[우수 ] 교촌치킨의 마케팅 책략 分析 > gyr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3

[우수 ] 교촌치킨의 마케팅 책략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1 18:25

본문




Download : [우수자료] 교촌치킨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우수 ] 교촌치킨의 마케팅 책략 分析
[우수자료]%20교촌치킨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1.gif [우수자료]%20교촌치킨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2.gif [우수자료]%20교촌치킨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3.gif
교촌치킨의 STP분석과 4P분석교촌치킨 , [우수자료] 교촌치킨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우수자료] 교촌치킨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28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Positioning

Product의 고급화, 전문화, discrimination화

1 .고급화
-인테리어, 포장용기, 상표, 재료 ->호프집같던 기존의 치킨점과는 다른 깔끔한 디자인
2. 전문화
- 부위별 판매
골드윙 : 날개만 사용
로얄스틱 : 닭다리만 사용
오리지날 : 영계치킨으로 요리
스페셜 콤보 : 가장 선호하는 부위만 요리

3. discrimination화

간장소스
- 손에 뭍지 않음,느끼하지 않음
- 달콤하고 짭짤한 맛을 가장 오래 기억 한다는 점에서 착안
조리법
- 식어도 튀김 자체의 변형이 없음
- 표면 상태가 눅눅해 지지 않음
- 2002년 6월 미국 FDA 식품규격 다이어트 식품 승인

Price
- 치킨업계 1위인 교촌치킨과 2위인 BBQ의 가격대비 결과, 차이 거의 없음

Place
- 전국단일 배송체계로 안정적인 원료와 부재료를 공급
전국에 자사 ERP시스템을 갖춤
자체 물류센터를 통한 원료 공급 시스템 확보
접근이 용이하도록 주택가에 입점


Promotion
1. 서비스 분야 - 슬로우 푸드 운동, 체인점 점 주에게 고객감동 및 운영 교육 실시

2. 시식회를 이용한 홍보
- 연5회의 시식회
3. 점포수를 이용한 marketing
…(투비컨티뉴드 )

교촌치킨
교촌치킨의 STP分析과 4P分析

다.
전체 23,8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