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만5세 유아를 대상으로 봄철 황사에 대한 이야기나누기를 진행하려고 한다. 도입 전개 마무리 단계에서 각각 나눌 수 있는 발문을 적으시오 > gyro3 | gyro.kr report

만5세 유아를 대상으로 봄철 황사에 대한 이야기나누기를 진행하려고 한다. 도입 전개 마무리 단계에서 각각 나눌 수 있는 발문을 적으시오 > gyr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3

만5세 유아를 대상으로 봄철 황사에 대한 이야기나누기를 진행하려고 한다. 도입 전개 마무리 단계에서 각각 나눌 수 있는 발문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3 04:24

본문




Download : 만5세 유아를 대상으로 봄철 황사에.hwp







교육자료(資料)

-아이들이 모이면 교사는 노래를 부르며 동작을 스타트한다.
교육형태
언어활동, 음률활동
-아이들이 모이면 교사는 노래를 부르며 동작을 시작한다.

Download : 만5세 유아를 대상으로 봄철 황사에.hwp( 76 )


소요시간


각 반 교실
교육주제 및 활동명
교육

교육장소

언어활동, 음률활동

만 5세
교육주제 및 활동명
활동목표(goal)
교육장소

3. 황사로 인해 발생하는 질병들을 이해한다.
만5세 유아를 대상으로 봄철 황사에 대한 이야기나누기를 진행하려고 한다.
순서
만 5세
교육주제 및 활동명 이야기 나누기 ‘황사’ 대상연령 만 5세 소요시간 15분 교육장소 각 반 교실 교육형태 언어활동, 음률활동 교육자료 사진자료, 셀로판지, 병균스티커, 마스크, 노래악보 교육내용 및 활동방법 ※ 손유희 (작은 동물원) -아이들이 모이면 교사는 노래를 부르며 동작을 시작한다.

레포트 > 기타
list_blank_.png,
다.
1. 황사에 대한 경험을 나눈다.

4. 황사가 일어나면 어떻게 대비해야 할 지 배운다. 2. 황사와 관련된 사진을 보고 이야기 나누기를 통해 황사를 이해한다. 활동목표 1. 황사에 대한 경험을 나눈다.
교육내용 및 활동방법
활동goal(목표)
15분
이야기 나누기 ‘황사’
대상연령
-손유희 후 아이들의 주의집중이 이루어지면 교사는 다음활동을 진행한다.
교육내용 및 활동방법
사진 , 셀로판지, 병균스티커, 마스크, 노래악보
소요시간
2. 황사와 관련된 사진을 보고 이야기 나누기를 통해 황사를 이해한다. 3. 황사로 인해 발생하는 질병들을 이해한다.
※ 손유희 (작은 동물원)

3. 황사로 인해 발생하는 질병들을 이해한다. 4. 황사가 일어나면 어떻게 대비해야 할 지 배운다. 도입 전개 마무리 단계에서 각각 나눌 수 있는 발문을 적으시오
-손유희 후 아이들의 주의집중이 이루어지면 교사는 다음활동을 진행한다. -손유희 후 아이들의 주의집중이 이루어지면 교사는 다음활동을 진행한다. 도입 전개 마무리 단계에서 각각 나눌 수 있는 발문을 적으시오
사진자료(資料), 셀로판지, 병균스티커, 마스크, 노래악보



15분
각 반 교실

대상연령

교육형태
설명

이야기 나누기 ‘황사’


※ 손유희 (작은 동물원)

2. 황사와 관련된 사진을 보고 이야기 나누기를 통해 황사를 이해한다.
4. 황사가 일어나면 어떻게 대비해야 할 지 배운다.
만5세 유아를 대상으로 봄철 황사에 대한 이야기나누기를 진행하려고 한다.


1. 황사에 대한 경험을 나눈다.
전체 23,8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