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삼성전자 `anycall`의 中國 진출 성공事例(사례)를 통한 시사점 > gyro3 | gyro.kr report

삼성전자 `anycall`의 中國 진출 성공事例(사례)를 통한 시사점 > gyr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3

삼성전자 `anycall`의 中國 진출 성공事例(사례)를 통한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4 03:46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anycall`의 중국.hwp




한국의 대 China투자는 China 관련 산업의 기술 진보를 촉진시켰으며, 산업구조의 발전도 촉진해 왔다. 각 대상은 성공사례인 삼성전자의 휴대폰 부분과 롯데그룹의 롯데리아 프랜차이징 사업인데, 각 사업에 대한 진출동기 및 진출현황, 마케팅 전략, 현지화 전략 등을 중심으로 사례를 분석하고자 한다. 각 대상은 성공사례인 삼성전자의 휴대폰 부분과 롯데그룹의 롯데리아 프랜차이징 사업인데, 각 사업에 대한 진출동기 및 진출동향, marketing 책략, 현지화 책략 등을 중심으로 사례를 分析(분석)하고자 한다. 특히 China의 무역 발전 및 경제성장에 상당한 影響(영향)을 미쳤다. 中國이 WTO가입 후에 거대한 내수시장이 점차 개방되고 투자環境이 크게 改善되어 한국투자기업에 새로운 발전공간을 제공해 주었다. 한국의 대 중국투자는 중국 관련 산업의 기술 진보를 촉진시켰으며, 산업구조의 발전도 촉진해 왔다.
삼성전자 `anycall`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를 통한 시사점







1992년 양국 수교 이후, 한국의 대 China투자는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따 1998년 이후부터 현재까지 China은 연속 몇 년간 한국의 가장 큰 해외수출시장, 가장 큰 해외투자대상국이 되었다. 한국의 대 中國투자는 中國 관련 산업의 기술 진보를 촉진시켰으며, 산업구조의 발전도 촉진해 왔다. 한국과 같이 대외 의존도가 높고 자원이 부족한 나라에서는 해외시장 진출이 세계경제에서 살아남고 발전하기 위한 한국 기업의 국제화 전략으로서 유리한 수단이 될 수 있다. 특히 中國의 무역 발전 및 경제성장에 상당한 影響을 미쳤다. 특히 중국의 무역 발전 및 경제성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각 대상은 성공事例(사례)인 삼성전자의 휴대폰 부분과 롯데그룹의 롯데리아 프랜차이징 사업인데, 각 사업에 대한 진출동기 및 진출실태, 마케팅 전략(strategy), 현지화 전략(strategy) 등을 중심으로 事例(사례)를 분석하고자 한다. 본 연구에서는 현재까지 중국시장에 진출하고 있는(또는 진출했던) 한국기업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각 1개 제품씩 선정하여 조사하고 성공요인과 실패요인을 분석하였다. 중국이 WTO가입 후에 거대한 내수시장이 점차 개방되고 투자환경이 크게 개선되어 한국투자기업에 새로운 발전공간을 제공해 주었다. Ⅰ. 서론

목 차

Ⅱ. 성공 事例(사례)의 제품 분석
한국과 같이 대외 의존도가 높고 자원이 부족한 나라에서는 해외시장 진출이 세계경제에서 살아남고 발전하기 위한 한국 기업의 국제화 책략으로서 유리한 수단이 될 수 있따
하지만 최근 해외기업에 대한 中國政府의 규제가 심해지고 임금이 급등하면서 中國에 진출한 한국의 많은 기업들은 中國시장에서 철수하기 처음 하고 있다아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성공이 전혀 불가능한 것은 아니고, 삼성의 ‘Anycall’ 휴대폰의 경우처럼 후발 진출 기업으로서 2009년 中國시장에서 2위의 브랜드로 자리 잡은 경우도 있다아
설명




1992년 양국 수교 이후, 한국의 대 中國투자는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다아 1998년 이후부터 현재까지 中國은 연속 몇 년간 한국의 가장 큰 해외수출시장, 가장 큰 해외투자대상국이 되었다. China이 WTO가입 후에 거대한 내수시장이 점차 개방되고 투자환경이 크게 improvement(개선)되어 한국투자기업에 새로운 발전공간을 제공해 주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성공이 전혀 불가능한 것은 아니고, 삼성의 ‘Anycall’ 휴대폰의 경우처럼 후발 진출 기업으로서 2009년 중국시장에서 2위의 브랜드로 자리 잡은 경우도 있다.

Ⅲ. conclusion

Ⅰ. 서론


삼성전자  `anycall`의 중국-2132_05_.gif
2. 제품 분석
Ⅰ. 서론
본 연구의 구성은 제Ⅰ장 대상기업의 선정 및 연구방법에 대한 서론부분과 제Ⅱ장의 각 사례부분 기업의 제품 分析(분석), 제Ⅲ장의 사례를 통한 연구 결과의 요악과 그에 따른 시사점을 통해 결론을 맺고자 한다.
본 연구에서는 현재까지 China시장에 진출하고 있는(또는 진출했던) 한국기업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각 1개 제품씩 선정하여 조사하고 성공요인과 실패요인을 分析(분석)하였다.
순서


삼성전자 `anycall`의 中國 진출 성공事例(사례)를 통한 시사점


본 연구에서는 현재까지 中國시장에 진출하고 있는(또는 진출했던) 한국기업의 성공事例(사례)와 실패事例(사례)를 각 1개 제품씩 선정하여 조사하고 성공요인과 실패요인을 분석하였다.

Ⅲ. 결론
1. 대상기업 선정






한국과 같이 대외 의존도가 높고 자원이 부족한 나라에서는 해외시장 진출이 세계경제에서 살아남고 발전하기 위한 한국 기업의 국제화 전략(strategy)으로서 유리한 수단이 될 수 있다아







다. 하지만 최근 해외기업에 대한 중국정부의 규제가 심해지고 임금이 급등하면서 중국에 진출한 한국의 많은 기업들은 중국시장에서 철수하기 시작하고 있다.


Ⅰ. 서론
본 연구의 구성은 제Ⅰ장 대상기업의 선정 및 연구방법에 대한 서론부분과 제Ⅱ장의 각 事例(사례)부분 기업의 제품 분석, 제Ⅲ장의 事例(사례)를 통한 연구 결과의 요악과 그에 따른 시사점을 통해 conclusion 을 맺고자 한다. 본 연구의 구성은 제Ⅰ장 대상기업의 선정 및 연구방법에 대한 서론부분과 제Ⅱ장의 각 사례부분 기업의 제품 분석, 제Ⅲ장의 사례를 통한 연구 결과의 요악과 그에 따른 시사점을 통해 결론을 맺고자 한다. 1998년 이후부터 현재까지 중국은 연속 몇 년간 한국의 가장 큰 해외수출시장, 가장 큰 해외투자대상국이 되었다.
목 차





레포트 > 기타
1. 성공 사례 선정의 근거
1. 성공 事例(사례) 선定義(정의) 근거
하지만 최근 해외기업에 대한 China정부의 규제가 심해지고 임금이 급등하면서 China에 진출한 한국의 많은 기업들은 China시장에서 철수하기 스타트하고 있따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성공이 전혀 불가능한 것은 아니고, 삼성의 ‘Anycall’ 휴대폰의 경우처럼 후발 진출 기업으로서 2009년 China시장에서 2위의 브랜드로 자리 잡은 경우도 있따






2. 제품 分析(분석)
Ⅱ. 성공 사례의 제품 分析(분석)










1. 대상기업 선정


Download : 삼성전자 `anycall`의 중국.hwp( 75 )






목 차 Ⅰ. 서론 1. 대상기업 선정 Ⅱ. 성공 사례의 제품 분석 1. 성공 사례 선정의 근거 2. 제품 분석 Ⅲ. 결론 Ⅰ. 서론 1992년 양국 수교 이후, 한국의 대 중국투자는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다.
전체 23,8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