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경제경영] 남양유업 17차의 마케팅 전술 analysis SWOT, STP, 4P, 광고 analysis 및 improvement(개선)방향 제언 > gyro3 | gyro.kr report

[경제경영] 남양유업 17차의 마케팅 전술 analysis SWOT, STP, 4P, 광고 analysis 및 improvement(개선)방향 제언 > gyr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3

[경제경영] 남양유업 17차의 마케팅 전술 analysis SWOT, STP, 4P, 광고 analysis 및 improve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9 02:40

본문




Download : 남양유업 17차의 마케팅 전략 분석 SWOT, STP, 4P, 광고 분석 및 개선방향 제언.hwp




또 17차는 2006년 기준으로 차음료시장에서 경이로운 성장률을 기록하며, 차음료시장에서 단연 1위의 우위를 점하고 있다 하지만 경쟁업체에서 유사한 컨셉의 제품을 등장시키면서 시장이 점점 레드오션화 되고 있기 때문에 남양유업은 이에 따른 대안마련이 시급한 현실이다. 17차의 성장에는 전지현을 등장시킨 광고가 크게 소비자에게 어필 할 수 있었던 것같다. 우리는 오랫동안 분유와 우유를 생산하여왔던 남양유업이 차음료 시장에 뛰어든 배경을 설명(說明)하고, SWOT STP 4P 分析을 통해 17차의 성공요인을 分析하며 17차 광고를 경쟁사의 광고와 비교하여 分析하고자 한다.





Download : 남양유업 17차의 마케팅 전략 분석 SWOT, STP, 4P, 광고 분석 및 개선방향 제언.hwp( 26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남양유업 17차의 마케팅 전략 분석 SWOT STP 4P 광고 분석 및 개선방향 제언

목 차Ⅰ. 서론 1Ⅱ. 본론 1 1. 남양유업 기업개요 2. 내부환경 분...



목 차Ⅰ. 서론 1Ⅱ. 본론 1 1. 남양유업 기업개요 2. 내부환경 분...




순서
목 차Ⅰ. 서론 1Ⅱ. 본론 1 1. 남양유업 기업개요 2. 내부環境 分析 3. 외부環境 分析 4. SWOT 分析 5. STP 전략(戰略) 6. 4P 分析 7. 17차 광고分析 8. 광고대안Ⅲ. conclusion 27 Ⅰ. 서론- 주제선정 동기 전반적인 음료시장의 성장률은 하락하는 추세에 있지만 차(茶)시장은 높은 성장률을 보이면서 급성장하고 있다 특히 남양유업의 17차는 기존의 음료시장에 ‘혼합차’라는 제품을 최초로 내놓으면서 녹차와는 다른 차 음료 시장을 개척하였다.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에 17차나 경쟁사의 제품 같은 혼합차 종류의 음료를 들고 다니는 풍경은 20대 여대생들과 20~30대의 젊은 여성층 사이에서 많이 볼 수 있다 17차는 전지현이 등장한 광고로 유명하다. ...
남양유업 17차의 마케팅 전략 분석 SWOT, STP, 4P, 광고 분석 및 개선방향 제언-6467_05_.gif
[경제경영] 남양유업 17차의 마케팅 전술 analysis SWOT, STP, 4P, 광고 analysis 및 improvement(개선)방향 제언
설명
다. 최근 웰빙열풍으로 다이어트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우리조 또한 이에 관심을 갖고 있었으며, 17차는 웰빙음료로 가장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分析대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전체 23,8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