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실업문제,실업문제,사회문제,인턴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1:00본문
Download : 청년실업문제,실업문제,사회문제,인턴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x
_SLIDE_5_
PRESENTATION
01
청년실업, 왜 사회문제인가
1. 청년 실업은 노동을 미덕으로 생각하는 사회적 가치에서 벗어나 있다
2. 사회적으로 유휴노동의 증가, 초혼연령증가에 따른 출산율 저하,
그리고 청년 개인에게는 근...
_SLIDE_1_
청년실업문제
_SLIDE_2_
청년실업 문제
01 문제제기 및 definition
02 청년실업의 상황
03 청년실업의 문제가되는점
04 청년실업의 Cause
05 해결방안(方案) 및 conclusion
_SLIDE_3_
문제제기 및 definition
SESSION 01
_SLIDE_4_
PRESENTATION
01
취업 실패, 불투명한 未來에 방황하는 청년층
지식채널 e- ‘눈물 흘리지 말아요’
위의 기사는 2xxx년 4월 data(자료)이며, 최근 카이스트 학생의 未來에 대한 불안감 등으로 인한 자살은 청년실업으로 인한 스트레스 및 우울증이 자살과 같은 극단적 선택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보여준다.
5. 청년 실업 해결을 위한 개인과 사회의 행동이 요청된다
_SLIDE_6_
PRESENTATION
01
청년실업의 definition
누가 청년실업자일까요
_SLIDE_7_
PRESENTATION
01
청년실업의 definition
청년실업자란
만 15세 이상 25세 미만의 연령에 해당하는 사람 중 일할 의사와 능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4주간 구직 활동을 하였으나 수입이 있는 일을
하지 못하는 자(OECD 기준)
우리나라의 경우 청년고용촉진특별법 시행령 제 2조와 같이 청년의 범위를 만15~29세로 상대적으로 넓게 규정하고 있다 이는 남성의 군복무 등 우리나라의 특수성을 고려한 것이며, 다른 국가에서도 조금씩 다르게
규정하고 있다
_SLID…(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청년실업문제,실업문제,사회문제,인턴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x( 26 )
다.
3. 그 Cause 을 사회 구조적 결함, 사회적 인식에서 찾아볼 수 있다
4. 현대 사회의 다수의 사람들이 문제라고 판단한다.청년실업문제,실업문제,사회문제,인턴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순서
청년실업문제,실업문제,사회문제,인턴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청년실업문제,실업문제,사회문제,인턴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청년실업문제,실업문제,사회문제,인턴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청년실업문제 실업문제 사회문제 인턴쉽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청년실업문제,실업문제,사회문제,인턴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청년실업문제
_SLIDE_2_
청년실업 문제
01 문제제기 및 definition
02 청년실업의 상황
03 청년실업의 문제가되는점
04 청년실업의 Cause
05 해결방안(方案) 및 conclusion
_SLIDE_3_
문제제기 및 definition
SESSION 01
_SLIDE_4_
PRESENTATION
01
취업 실패, 불투명한 未來에 방황하는 청년층
지식채널 e- ‘눈물 흘리지 말아요’
위의 기사는 2011년 4월 data(자료)이며, 최근 카이스트 학생의 未來에 대한 불안감 등으로 인한 자살은 청년실업으로 인한 스트레스 및 우울증이 자살과 같은 극단적 선택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보여준다.
_SLIDE_5_
PRESENTATION
01
청년실업, 왜 사회문제인가
1. 청년 실업은 노동을 미덕으로 생각하는 사회적 가치에서 벗어나 있다
2. 사회적으로 유휴노동의 증가, 초혼연령증가에 따른 출산율 저하,
그리고 청년 개인에게는 근로의욕상실, 사회적 일탈과 같은 부정적인
effect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