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교육학 국어과 교수 학습 지도안 1 시의 표현 > gyro3 | gyro.kr report

교육학 국어과 교수 학습 지도안 1 시의 표현 > gyr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3

교육학 국어과 교수 학습 지도안 1 시의 표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4:02

본문




Download : 교육학 국어과 교수 학습 지도안 1 시의 표현.hwp




필요…(skip)
설명
다. 필요에 의해 언어를 구사하고 수용하듯이 21世紀 인간형으로서 매체 또한 편리하게 부려 사용하고 수용하는 인간을 지향하여, 학생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언어 학습을 이끌어 나가는 흐름 안에서 매체에 대한 자발적인 탐색과 활용을 기대한다.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교육학,국어과,교수,학습,지도안,시,표현,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국어과 교수 학습 지도안 1 시의 표현
교육학%20국어과%20교수%20학습%20지도안%201%20시의%20표현_hwp_01.gif 교육학%20국어과%20교수%20학습%20지도안%201%20시의%20표현_hwp_02.gif 교육학%20국어과%20교수%20학습%20지도안%201%20시의%20표현_hwp_03.gif 교육학%20국어과%20교수%20학습%20지도안%201%20시의%20표현_hwp_04.gif 교육학%20국어과%20교수%20학습%20지도안%201%20시의%20표현_hwp_05.gif 교육학%20국어과%20교수%20학습%20지도안%201%20시의%20표현_hwp_06.gif

Download : 교육학 국어과 교수 학습 지도안 1 시의 표현.hwp( 18 )






교육학 국어과 교수 학습 지도안 1 시의 표현
교육학 국어과 교수 학습 지도안 1 시의 표현 , 교육학 국어과 교수 학습 지도안 1 시의 표현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국어과 교수 학습 지도안 시 표현





국어과 교수․학습 지도안

단원명
5. 읽기와 매체 활용
(2) 시집가는 날
일 시
20○○년 5월 7일 수요일
장 소
○○중학교 3학년 1반 교실
대 상
○○중학교 3학년 1반
교 사
연구부장
교 감
교 장
1. 단원명
5. 읽기와 매체 활용
(1) 무궁화
(2) 시집 가는 날

2. 단원의 성격
학생들에게 매체에 대한 교육은 의미가 있따 읽기와 문학 영역에서 학습되는 기능적 범주가 효용 있게 이용될 수 있는 ‘매체’를 읽기 및 문학에 접목하여 학습의 효율을 더하자는 것이 이 단원의 취지이다.
이 단원에서는



국어과 교수․학습 지도안

단원명
5. 읽기와 매체 활용
(2) 시집가는 날
일 시
20○○년 5월 7일 수요일
장 소
○○중학교 3학년 1반 교실
대 상
○○중학교 3학년 1반
교 사
연구부장
교 감
교 장
1. 단원명
5. 읽기와 매체 활용
(1) 무궁화
(2) 시집 가는 날

2. 단원의 성격
학생들에게 매체에 대한 교육은 의미가 있따 읽기와 문학 영역에서 학습되는 기능적 범주가 효용 있게 이용될 수 있는 ‘매체’를 읽기 및 문학에 접목하여 학습의 효율을 더하자는 것이 이 단원의 취지이다.
전체 23,8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