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를 읽고쓰기 (변화와 도전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13:52본문
Download :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를 읽고 (변화와 도전에 대하여).hwp
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 ,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를 읽고 (변화와 도전에 대하여)감상서평레포트 ,
Download :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를 읽고 (변화와 도전에 대하여).hwp( 13 )
,감상서평,레포트
다. 무조건 사회에 適應(적응)하기 위해 나의 소신과 생각을 버리거나 다른 사람에게 뒤쳐지지 않기 위해 무자비하게 경쟁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는 기본적인 인식도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라는 글이였다.
내가 이 책에서 가장 감명깊게 읽은 글이 “가장 빠르게 變化(변화)하는 길은 자신의 어리석음을 비웃을 줄 아는 것이다. 우리는 과거를 쉽게 버리지 못하고 미련을 갖는다. 인간이 책 속에 나오는 생쥐들처럼 모든 면에서 단순해…(drop)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를 읽고쓰기 (변화와 도전에 대하여)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를 읽고 변화와 도전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그러므로 미로를 찾아 나서기 위해서는 용기와 도전이 필요하며 치즈를 찾은 후에도 그 즐거움을 느끼면서 또 다른 치즈를 찾아 나설 준비를 하며 變化(변화)에 대처해 나아가야 한다고 책은 말한다.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설명
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讀書感想文,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를읽고나서 ,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내용,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줄거리,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
이 이야기를 두고 토론을 하는 3장에서는 치즈가 나타내는 것이 직업이나 인간관계, 사랑이나 직장생활, 혹은 다른 구체적인 생활목표(目標)나 꿈일 수 있다고 얘기를 하는 데 치즈는 항상 풍부한 것이 아니며 오래되면 상하고 썩기 때문에 항상 점검하며 變化(변화)를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이 글의 의미는 자신이 과거에 저지른 잘못이나 생각들을 오래 탓하거나 너무 심각하게 고민하지말고 “내가 왜 그랬지”하며 그냥 대소롭지 않게 웃어 넘기는 것이 가장 빨리 變化(변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가르치고 있따 사실이다.
하지만 이것들은 變化(변화)가 긍정적인 발전을 가져올 것을 기대하는 것이 전재가 될 때 올바른 것이며 變化(변화)가 부정적인 것을 내포하고 있을 때에는 조금 다르다고 본다.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를 읽고쓰기 변화와 도전에 대상으로하여 생각해보았습니다. 그 과거가 실패작일 때에는 더더욱 오랜시간을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현재의 삶까지 실패작으로 만든다. 실패한 것을 여유롭게 웃어넘길 수 있을 때 비로소 變化(변화)할 수 있는 길이 열릴지도 모르겠다. 또한 미로를 우리가 속한 모임이나 단체, 가정이나 직장이 될 수 있다고 하는 데 우리는 어딘가에 우리가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 미로를 찾아 나서지만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언제 찾을 수 있는지는 알 수 없으므로 꼬불꼬불하고 험한 미로속에서 수많은 위험을 감수하면서도 그 치즈를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또한, 나는 이 책을 읽고나서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