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introduction 틈새라면 외부환경分析 틈새라면 SWOT 分析 틈새라면 > gyro3 | gyro.kr report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introduction 틈새라면 외부환경分析 틈새라면 SWOT 分析 틈새라면 > gyr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3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introduction 틈새라면 외부환경分析 틈새라면 SWOT 分析 틈새라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16 07:47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분석 틈새라면 SWOT 분석 틈새라면.pptx





나는 한국에 최초 라면전문점이라는 文化를 창조하고 널리 알리는 것이 목적이다.
하지만 나는 돈이 목적이 아니다.

_S…(To be continued )

순서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분석 틈새라면 SWOT 분석 틈새라면 ,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분석 틈새라면 SWOT 분석 틈새라면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 틈새라면 SWOT 틈새라면
경제경영,틈새라면,틈새라면,기업소개,틈새라면,외부환경,틈새라면,SWOT,틈새라면,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introduction 틈새라면 외부환경分析 틈새라면 SWOT 分析 틈새라면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introduction 틈새라면 외부환경分析 틈새라면 SWOT 分析 틈새라면
설명




다. 브랜드를 팝니다

기업의 양적성장보다는 질적성장 추구
틈새라면은 한마디로 말해서 새로운 文化이며 歷史다.

Download : [경제경영] 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분석 틈새라면 SWOT 분석 틈새라면.pptx( 14 )



_SLIDE_1_
_SLIDE_2_
목 차
기업introduce
외부環境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STPanalysis(분석)
4Panalysis(분석)
drawback(걸점) analysis(분석)
drawback(걸점) 대응方案 戰略

_SLIDE_3_
기업introduce-김복현CEO
부가 아닌 文化창출에 중점을 둠
김복현 사장은 말했습니다.
내가 돈을 목적으로 사업을 했다면 나는 부자가 되어 있었을 것이다.
틈새라면은 라면을 팔지 않습니다.
전체 23,8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