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글로벌마케팅事例,켈로그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LG전자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01:48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글로벌마케팅사례,켈로그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LG전자마케팅.pptx
글로벌마케팅,글로벌마케팅사례,켈로그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LG전자마케팅 , 글로벌마케팅,글로벌마케팅사례,켈로그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LG전자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 글로벌마케팅사례 켈로그마케팅 오로라월드마케팅 LG전자마케팅
설명
_SLIDE_1_
글로벌 marketing
_SLIDE_2_
1
2
3
켈로그
오로라 월드
LG 전자
_SLIDE_3_
켈로그
1
_SLIDE_4_
켈로그
1. 선정동기
최초의 시리얼 탄생(시리얼의 원조)
결핵환자를 위한 아침식단에서 전 세계인의 아침식사
스낵이나 간식이 아닌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아침식사
전 세계 시리얼 시장의 45% 차지
전 세계 20개국에서 생산, 약 180개국에서 판매
빠르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생활 패턴
다른 culture권에서 culture적 차이를 극복해 성공한 example(사례)
인도시장에서 culture적 차이를 극복하지 못해 실패한 example(사례)
_SLIDE_5_
2. 구성 및 계획
켈로그
1. 서론
1) 켈로그 - 기업intro
2)켈로그의 선정동기
2. 본론
1)켈로그의 이culture 극복 example(사례)
2)켈로그의 인도시장 진출
-인도시장의 分析과 진입방법
-環境(환경)分析, 상황分析(SWOT分析), 4P mix
-인도시...
_SLIDE_1_
글로벌 marketing
_SLIDE_2_
1
2
3
켈로그
오로라 월드
LG 전자
_SLIDE_3_
켈로그
1
_SLIDE_4_
켈로그
1. 선정동기
최초의 시리얼 탄생(시리얼의 원조)
결핵환자를 위한 아침식단에서 전 세계인의 아침식사
스낵이나 간식이 아닌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아침식사
전 세계 시리얼 시장의 45% 차지
전 세계 20개국에서 생산, 약 180개국에서 판매
빠르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생활 패턴
다른 culture권에서 culture적 차이를 극복해 성공한 example(사례)
인도시장에서 culture적 차이를 극복하지 못해 실패한 example(사례)
_SLIDE_5_
2. 구성 및 계획
켈로그
1. 서론
1) 켈로그 - 기업intro
2)켈로그의 선정동기
2. 본론
1)켈로그의 이culture 극복 example(사례)
2)켈로그의 인도시장 진출
-인도시장의 分析과 진입방법
-環境(환경)分析, 상황分析(SWOT分析), 4P mix
-인도시장의 실패요인 分析
-켈로그의 대응전술
3. 結論 - 캘로그의 글로벌 시장 진출이 가지는 의의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중심으로
_SLIDE_6_
오로라월드
2
_SLIDE_7_
오로라월드
1. 선정동기
미국 완구 시장 캐릭터 상품 브랜드 인지도 4위, 러시아 시장 1위
독일, 인도, 프랑스 등 세계 총 10개국에 진출해있는 대한민국 기업.
매출액 중 91.6%가 수출, 8.4%만이 내수
일반적인 한국 기업이라면 국내 시장 선점 후 해외 marketing 으로 눈을 돌리는데 반해 한국 완구 기업으로써 국내보다 해외 진출을 먼저 시도
해외시장을, 그 중에서도 미국시장을 가장 먼저 공략한 오로라월드는 어떠한 marketing 전술을 토대로 성공을 거두었는지, 다른 국가의 이culture를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그 전술에 큰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어서 선정.
_SLIDE_8_
오로라월드
2. 구성 및 계획
1…(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마케팅,글로벌마케팅事例,켈로그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LG전자마케팅
글로벌마케팅,글로벌마케팅事例,켈로그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LG전자마케팅
Download : 글로벌마케팅,글로벌마케팅사례,켈로그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LG전자마케팅.pptx( 98 )
글로벌마케팅,글로벌마케팅사례,켈로그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LG전자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