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카페카페믹스 마케팅 성공事例分析과 새로운 마케팅책략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06:41본문
Download : 프렌치카페카페믹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hwp
프렌치카페카페믹스 마케팅 성공事例分析과 새로운 마케팅책략제안
설명
프렌치카페카페믹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프렌치카페카페믹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프렌치카페카페믹스 마케팅 성공사례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프렌치카페카페믹스 마케팅 성공事例分析과 새로운 마케팅책략제안
Download : 프렌치카페카페믹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hwp( 35 )






남양유업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analysis
`목차`
Ⅰ 들어가며
1. 남양유업 기업상황analysis
(1) 제품수명주기를 통한 커피믹스 시장 현재 위치와 상황
(2) 커피믹스 브랜드現況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3) marketing 관점에서 본 커피믹스
2.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marketing 목표(目標)수립
(1)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marketing 목표(目標)
(2)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목표(目標)
브랜드 인지도 제고
젊은 소비자층 확보
기존 커피와 差別(차별) 화를 호소
Ⅱ. 본 론
1.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marketing 전략(strategy)수립
2. 프렌치 카페믹스 marketing 4P전략(strategy)analysis
(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
(3) 판매촉진 (Promotion)
(4) 유통 (Place)
3. marketing 전략(strategy)의 실행
(1) 광고
제로(0) 푸드 marketing 을 통한 이미지 差別(차별) 화
기존의 커피믹스 광고 公式(공식)에서 탈피
(2) PR
(3...
남양유업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analysis
`목차`
Ⅰ 들어가며
1. 남양유업 기업상황analysis
(1) 제품수명주기를 통한 커피믹스 시장 현재 위치와 상황
(2) 커피믹스 브랜드現況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3) marketing 관점에서 본 커피믹스
2.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marketing 목표(目標)수립
(1)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marketing 목표(目標)
(2)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목표(目標)
브랜드 인지도 제고
젊은 소비자층 확보
기존 커피와 差別(차별) 화를 호소
Ⅱ. 본 론
1.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marketing 전략(strategy)수립
2. 프렌치 카페믹스 marketing 4P전략(strategy)analysis
(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
(3) 판매촉진 (Promotion)
(4) 유통 (Place)
3. marketing 전략(strategy)의 실행
(1) 광고
제로(0) 푸드 marketing 을 통한 이미지 差別(차별) 화
기존의 커피믹스 광고 公式(공식)에서 탈피
(2) PR
(3) SNS marketing
(4) 판매촉진
Ⅲ. 結論
(1)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결과
시장 점유율 상승
매출 증대
‘우유 커피믹스’시장 개척
(2) 시사점- ‘뛰어난 추격자’남양유업
Ⅰ 들어가며
1. 남양유업 기업상황analysis
(1) 제품수명주기를 통한 커피믹스 시장 현재 위치와 상황
커피믹스 시장은 평균(average) 5년간 연 평균(average) 성장률은 6.1%지만 2xxx년의 성장률은 1.4%로 점차 성장이 둔화되고 있고 향후 시장의 성장규모도 크지 않을 것이라 판단되기에 현재 커피믹스시장은 성숙기에 위치된다고 판단된다
원두커피로 대표되는 서구 커피文化(culture) 와는 달리 한국 특유의 ‘빨리빨리’ 文化(culture) 를 가장 잘 대변하는 상품인 커피믹스는 1976년 ‘동서식품’이 세계최초로 개발한 이래 그 간편성과 휴대성으로 현재까지 급속도로 발전해오고 있다 ‘맥심 모카골드’로 대변되는 동서식품의 커피 점유율은 항상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었지만, 2xxx년 말 남양 유업에서 출시한 …(省略)
프렌치카페카페믹스,마케팅,성공사례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