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1 23:18
본문
Download :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hwp
교육학,생활지도,상담,산만함,공격성,이기주,사범교육,레포트
설명
Download :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hwp( 47 )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생활지도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목차
1. 觀察(관찰) 아동의 정보
2. 선정이유
3. 문제행동 상황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4. 아동 문제행동 시 교사의 대처방식
5. 내가 생각하는 문제행동 시 교사의 대처방식
6. 문제행동의 原因
7. 문제행동의 대안 (bibliography)
8. 느낀점
❖ 觀察(관찰) 아동의 정보
이름 : 김 @@ (가명)
성별 : 남아
나이 : 만4세
가족관계 : 아빠, 엄마
성격 : @@는 처음 보았을 때 실습 교사인 나를 보며 관심을 끌려고 했다. 그 관심을 끌려 …(To be continued )
순서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