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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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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8 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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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텔레비전 논쟁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입후보자가 결과적으로 선거전에서 승리를 했다는 해석에 기인하는 것이며, 대부분의 경우 새로운 입후보자에게 유리했다는 결과에 기인하는 것이다. 그리하여 특정 정당에 대한 지지보다는 입후보자 개인에 대한 지지로 바뀌게 되었고, 이는 매 선거시기마다 수많은 ‘유동인구(부동표)’…(drop)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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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광고
설명




순서
다.


Ⅰ. 서론
Ⅱ. 본론
1.정치광고의 definition 와 槪念
2. 정치광고의 기능
3. 정치광고의 efficacy
4. 미국 정치광고의 성장
5. 최근의 미국 정치광고
6. 부시와 케리의 정치광고 비교
Ⅲ. 結論

이후 텔레비전 논쟁은 주요 선거전략(戰略) 의 일환이 되었으며 입후보자들간의 주요 쟁점이 되었다.정치광고 , 정치광고경영경제레포트 ,
정치광고에 대해 조사하여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이러한 텔레비전 논쟁을 행함에 있어서 항상 주저하거나 거부하는 입후보자는 주로 기득 정치권자였으며, 이에 반해 텔레비전 논쟁을 강력히 제기하는 자들은 전국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무명의 신인 입후보자들이거나, 여론조사에서 자신의 지지가 미약하거나 미미하다고 생각하는 입후보자들이었다. 따라서 매 선거시기마다 이와 같은 텔레비전 논쟁의 실시 여부와 그 방식을 놓고 입후보자간에 첨예한 대립과 갈등을 노정시키게 되는 것이다. 이는 텔레비전 논쟁을 성공적으로 텔레비전 논쟁을 제기하는 것이다. 1968년, 1976년, 1980년, 1984년, 1988년 선거에서 텔레비전 논쟁이 행해졌고, 1964년, 1972년 선거에서는 행해지지 않았다. 즉 이전의 정치이슈 중심의 논쟁과 정책제시 및 정책대안의 중요성에서 입후보자 개인이 지니는 개성 및 품성이 주요한 결정요인이 되었으며, 정치현상이 내적인 것의 깊이보다는 외양적인 표피부분에 신경을 쓰는 것으로 變化(변화)하게 되었다. 따라서 정강 및 정책간의 대결이 아닌 입후보자 개인간의 대결로 변한 양상을 띠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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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광고
정치광고에 대해 조사하여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기득 정치권자나 이미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입후보자들에게 텔레비전 논쟁은 ‘잘 해보았자 본전’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었으며, 새로운 입후보자나 열세의 지지를 받고 있는 입후보자들은 자신의 서열 및 입지를 확보하는 것 또는 돌발적인 사안을 기점으로 하여 자신의 인기도를 받아들여져서 적극적으로 텔레비전 논쟁을 제기하는 것이다.
이와 같이 텔레비전을 활용한 선거전략(戰略) 이 미국정치에 대두되면서 미국의 정치는 많은 변모를 띠게 되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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