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의 고객관리] 고객관리의 대상과 중요성, 소매점포 판매과정, 소비자 신용판매, 고객서비스 종류, 소비자 구매행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09:50
본문
Download : [점포의 고객관리] 고객관리의 대상과 중요성, 소매점포 판매과정, 소비자 신용판매, 고객서비스 종류, 소비자 구매행동.hwp
소매업이란 것이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해서 생기는 이윤을 가지고 생존하고 발전하는 비즈니스이다.
점포,고객관리,고객관리,대상과,중요성,소매점포,판매과정,소비자,신용판매,고객서비스,종류,소비자,구매행동,경영경제,레포트
[점포의 고객관리] 고객관리의 대상과 중요성, 소매점포 판매과정, 소비자 신용판매, 고객서비스 종류, 소비자 구매행동
목차
점포의 고객관리
Ⅰ. 고객관리의 기본
가. 고객관리의 중요성
나. 고객 관리의 대상
Ⅱ. 소매점포에서의 판매과정
가. 觀察(관찰)
나. 접근
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객을 백화점 회원으로 만들거나, 혹은 백화점 카드처럼 고객정보를 얻을 수 있는 수단을 이용하여 구매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 고객과 직접 관련이 있는 업무들(영업, 판매. 고객서비스, 에프터 서비스, 불만처리 등)이 제대로 수행되지 않으면 아무리 기획이나 정보관련 업무가 잘 이뤄져도 수익이 생기지 않는다. 판매설득
라. 판매종결
마. 구입제안
Ⅲ. 소비자 신용판매의 長點과 방법
가. 소비자 신용판매의 長點
나. 우리나라에서의 신용카드 사용확산과 問題點
다. 따라서 고객 없이 제품을 판매한다는 것은 생각할 수가 없다. 신용계획
라. 신용관리
마. 신용의 허가
Ⅳ.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종류
가. 대금적립구매서비스
나. 포장서비스
다. 쇼핑보조
라. 고객계산
Ⅴ. 점포環境(환경)변수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effect
Ⅵ. 우리나라 소매기관의 고객 만족 경영
점포의 고객관리
I. 고객관리의 기본
가. 고객관리의 중요성
고객은 소매업에서 가장 중요한 대상이다. 그러나 이와 같은 업무들은 고객과 직접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닐것이다.
고객의 特性을 파악하는 것은 고객 관점에서 소매strategy을 수립하는데 아주 중요하다. 쇼핑보조
라. 고객계산
Ⅴ. 점포環境(환경)변수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effect
Ⅵ. 우리나라 소매기관의 고객 만족 경영
점포의 고객관리
I. 고객관리의 기본
가. 고객관리의 중요성
고객은 소매업에서 가장 중요한 대상이다. 소매업이란 것이 고객에게 제품...
[점포의 고객관리] 고객관리의 대상과 중요성, 소매점포 판매과정, 소비자 신용판매, 고객서비스 종류, 소비자 구매행동
목차
점포의 고객관리
Ⅰ. 고객관리의 기본
가. 고객관리의 중요성
나. 고객 관리의 대상
Ⅱ. 소매점포에서의 판매과정
가. 觀察(관찰)
나. 접근
다. 소매업의 업무를 수행하다보면 수많은 일들이 있다 예를 들면, 좋은 입지에 새로운 컨셉의 점포를 출점하는 기획업무나 최근 수많은 소매업 내씨부의 정보를 관리하는 업무도 중요하다. 신용계획
라. 신용관리
마. 신용의 허가
Ⅳ.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종류
가. 대금적립구매서비스
나. 포장서비스
다. 판매설득
라. 판매종결
마. 구입제안
Ⅲ. 소비자 신용판매의 長點과 방법
가. 소비자 신용판매의 長點
나. 우리나라에서의 신용카드 사용확산과 問題點
다. 그래야만 reference(자료)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일것이다 현…(dro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점포의 고객관리] 고객관리의 대상과 중요성, 소매점포 판매과정, 소비자 신용판매, 고객서비스 종류, 소비자 구매행동.hwp( 95 )
[점포의 고객관리] 고객관리의 대상과 중요성, 소매점포 판매과정, 소비자 신용판매, 고객서비스 종류, 소비자 구매행동
[점포의 고객관리] 고객관리의 대상과 중요성, 소매점포 판매과정, 소비자 신용판매, 고객서비스 종류, 소비자 구매행동 , [점포의 고객관리] 고객관리의 대상과 중요성, 소매점포 판매과정, 소비자 신용판매, 고객서비스 종류, 소비자 구매행동경영경제레포트 , 점포 고객관리 고객관리 대상과 중요성 소매점포 판매과정 소비자 신용판매 고객서비스 종류 소비자 구매행동
[점포의 고객관리] 고객관리의 대상과 중요성, 소매점포 판매과정, 소비자 신용판매, 고객서비스 종류, 소비자 구매행동
![[점포의%20고객관리]%20고객관리의%20대상과%20중요성,%20소매점포%20판매과정,%20소비자%20신용판매,%20고객서비스%20종류,%20소비자%20구매행동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0%ED%8F%AC%EC%9D%98%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A%B3%A0%EA%B0%9D%EA%B4%80%EB%A6%AC%EC%9D%98%20%EB%8C%80%EC%83%81%EA%B3%BC%20%EC%A4%91%EC%9A%94%EC%84%B1,%20%EC%86%8C%EB%A7%A4%EC%A0%90%ED%8F%AC%20%ED%8C%90%EB%A7%A4%EA%B3%BC%EC%A0%95,%20%EC%86%8C%EB%B9%84%EC%9E%90%20%EC%8B%A0%EC%9A%A9%ED%8C%90%EB%A7%A4,%20%EA%B3%A0%EA%B0%9D%EC%84%9C%EB%B9%84%EC%8A%A4%20%EC%A2%85%EB%A5%98,%20%EC%86%8C%EB%B9%84%EC%9E%90%20%EA%B5%AC%EB%A7%A4%ED%96%89%EB%8F%99_hwp_01.gif)
![[점포의%20고객관리]%20고객관리의%20대상과%20중요성,%20소매점포%20판매과정,%20소비자%20신용판매,%20고객서비스%20종류,%20소비자%20구매행동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0%ED%8F%AC%EC%9D%98%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A%B3%A0%EA%B0%9D%EA%B4%80%EB%A6%AC%EC%9D%98%20%EB%8C%80%EC%83%81%EA%B3%BC%20%EC%A4%91%EC%9A%94%EC%84%B1,%20%EC%86%8C%EB%A7%A4%EC%A0%90%ED%8F%AC%20%ED%8C%90%EB%A7%A4%EA%B3%BC%EC%A0%95,%20%EC%86%8C%EB%B9%84%EC%9E%90%20%EC%8B%A0%EC%9A%A9%ED%8C%90%EB%A7%A4,%20%EA%B3%A0%EA%B0%9D%EC%84%9C%EB%B9%84%EC%8A%A4%20%EC%A2%85%EB%A5%98,%20%EC%86%8C%EB%B9%84%EC%9E%90%20%EA%B5%AC%EB%A7%A4%ED%96%89%EB%8F%99_hwp_02.gif)
![[점포의%20고객관리]%20고객관리의%20대상과%20중요성,%20소매점포%20판매과정,%20소비자%20신용판매,%20고객서비스%20종류,%20소비자%20구매행동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0%ED%8F%AC%EC%9D%98%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A%B3%A0%EA%B0%9D%EA%B4%80%EB%A6%AC%EC%9D%98%20%EB%8C%80%EC%83%81%EA%B3%BC%20%EC%A4%91%EC%9A%94%EC%84%B1,%20%EC%86%8C%EB%A7%A4%EC%A0%90%ED%8F%AC%20%ED%8C%90%EB%A7%A4%EA%B3%BC%EC%A0%95,%20%EC%86%8C%EB%B9%84%EC%9E%90%20%EC%8B%A0%EC%9A%A9%ED%8C%90%EB%A7%A4,%20%EA%B3%A0%EA%B0%9D%EC%84%9C%EB%B9%84%EC%8A%A4%20%EC%A2%85%EB%A5%98,%20%EC%86%8C%EB%B9%84%EC%9E%90%20%EA%B5%AC%EB%A7%A4%ED%96%89%EB%8F%99_hwp_03.gif)
![[점포의%20고객관리]%20고객관리의%20대상과%20중요성,%20소매점포%20판매과정,%20소비자%20신용판매,%20고객서비스%20종류,%20소비자%20구매행동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0%ED%8F%AC%EC%9D%98%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A%B3%A0%EA%B0%9D%EA%B4%80%EB%A6%AC%EC%9D%98%20%EB%8C%80%EC%83%81%EA%B3%BC%20%EC%A4%91%EC%9A%94%EC%84%B1,%20%EC%86%8C%EB%A7%A4%EC%A0%90%ED%8F%AC%20%ED%8C%90%EB%A7%A4%EA%B3%BC%EC%A0%95,%20%EC%86%8C%EB%B9%84%EC%9E%90%20%EC%8B%A0%EC%9A%A9%ED%8C%90%EB%A7%A4,%20%EA%B3%A0%EA%B0%9D%EC%84%9C%EB%B9%84%EC%8A%A4%20%EC%A2%85%EB%A5%98,%20%EC%86%8C%EB%B9%84%EC%9E%90%20%EA%B5%AC%EB%A7%A4%ED%96%89%EB%8F%99_hwp_04.gif)
![[점포의%20고객관리]%20고객관리의%20대상과%20중요성,%20소매점포%20판매과정,%20소비자%20신용판매,%20고객서비스%20종류,%20소비자%20구매행동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0%ED%8F%AC%EC%9D%98%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A%B3%A0%EA%B0%9D%EA%B4%80%EB%A6%AC%EC%9D%98%20%EB%8C%80%EC%83%81%EA%B3%BC%20%EC%A4%91%EC%9A%94%EC%84%B1,%20%EC%86%8C%EB%A7%A4%EC%A0%90%ED%8F%AC%20%ED%8C%90%EB%A7%A4%EA%B3%BC%EC%A0%95,%20%EC%86%8C%EB%B9%84%EC%9E%90%20%EC%8B%A0%EC%9A%A9%ED%8C%90%EB%A7%A4,%20%EA%B3%A0%EA%B0%9D%EC%84%9C%EB%B9%84%EC%8A%A4%20%EC%A2%85%EB%A5%98,%20%EC%86%8C%EB%B9%84%EC%9E%90%20%EA%B5%AC%EB%A7%A4%ED%96%89%EB%8F%99_hwp_05.gif)
![[점포의%20고객관리]%20고객관리의%20대상과%20중요성,%20소매점포%20판매과정,%20소비자%20신용판매,%20고객서비스%20종류,%20소비자%20구매행동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0%ED%8F%AC%EC%9D%98%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A%B3%A0%EA%B0%9D%EA%B4%80%EB%A6%AC%EC%9D%98%20%EB%8C%80%EC%83%81%EA%B3%BC%20%EC%A4%91%EC%9A%94%EC%84%B1,%20%EC%86%8C%EB%A7%A4%EC%A0%90%ED%8F%AC%20%ED%8C%90%EB%A7%A4%EA%B3%BC%EC%A0%95,%20%EC%86%8C%EB%B9%84%EC%9E%90%20%EC%8B%A0%EC%9A%A9%ED%8C%90%EB%A7%A4,%20%EA%B3%A0%EA%B0%9D%EC%84%9C%EB%B9%84%EC%8A%A4%20%EC%A2%85%EB%A5%98,%20%EC%86%8C%EB%B9%84%EC%9E%90%20%EA%B5%AC%EB%A7%A4%ED%96%89%EB%8F%99_hwp_06.gif)
다. 또한 고객의 주머니에서 나오는 돈이 소매업의 유일한 수익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