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신세계백화점의SWOT와efficacy적마케팅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7 06:20
본문
Download : [마케팅]신세계백화점의SWOT와효과적마케팅방안.hwp
1930년에 세워진 경성백화점의 개점 이후에 2007년 현재까지 유통업계...
[marketing ] 신세계 백화점의 SWOT와 효과(效果)적 marketing 방안(方案)
목차
Ⅰ. 처음 하기 앞서
Ⅱ.본론
1. 국내 소비시장의 change(변화)
2. 유통업계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
3. 신세계 그룹의 연혁 및 성장 과정
4. 신세계 그룹의 경영이념
5. 신세계 백화점의 SWOT
6. 백화점에 대한 고객 설문 조사
7. 신세계 백화점의 현재의 문제가되는점 과 앞으로의 발전 방안(方案)
8. 신세계 강남점의 marketing 촉진 계획
9. 신세계 백화점의 고객 서비스 및 편의 시설
10. 신세계 계열의 기업 紹介(소개)
Ⅲ. 結論
1. 현재 신세계 백화점의 문제가되는점
2. 신세계백화점의 효과(效果)적인 발전방안(方案)
Ⅰ. 처음 하기 앞서
우리나라의 유명 백화점을 예로 들자면 현대, 롯데, 애경, GS 그리고 신세계 백화점을 들 수 있따 그 중 신세계 백화점은 현재 우리나라의 백화점들 중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歷史(역사)를 지닌 백화점이다. 따라서 현재의 신세계 백화점에 대한 3C(Customer, Competitor, Company)analysis을 하고, 그에 따른 향후 전개할 새로운 신세계 백화점 발전 전술에 대해 연구하기로 하겠다. 1930년에 세워진 경성백화점의 개점 이후에 2007년 현재까지 유통업계의 대가로 인정 받고 있따 하지만 이러했던 신세계 백화점이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의 적극적인 시장 진출과 엄청난 투자, 그리고 공격적인 지점 개설로 인해 신세계 백화점의 명성은 예전과 같지 않게 되었다.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신세계백화점의SWOT와efficacy적마케팅대책
Download : [마케팅]신세계백화점의SWOT와효과적마케팅방안.hwp( 99 )
![[마케팅]신세계백화점의SWOT와효과적마케팅방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C%8B%A0%EC%84%B8%EA%B3%84%EB%B0%B1%ED%99%94%EC%A0%90%EC%9D%98SWOT%EC%99%80%ED%9A%A8%EA%B3%BC%EC%A0%81%EB%A7%88%EC%BC%80%ED%8C%85%EB%B0%A9%EC%95%88_hwp_01.gif)
![[마케팅]신세계백화점의SWOT와효과적마케팅방안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C%8B%A0%EC%84%B8%EA%B3%84%EB%B0%B1%ED%99%94%EC%A0%90%EC%9D%98SWOT%EC%99%80%ED%9A%A8%EA%B3%BC%EC%A0%81%EB%A7%88%EC%BC%80%ED%8C%85%EB%B0%A9%EC%95%88_hwp_02.gif)
![[마케팅]신세계백화점의SWOT와효과적마케팅방안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C%8B%A0%EC%84%B8%EA%B3%84%EB%B0%B1%ED%99%94%EC%A0%90%EC%9D%98SWOT%EC%99%80%ED%9A%A8%EA%B3%BC%EC%A0%81%EB%A7%88%EC%BC%80%ED%8C%85%EB%B0%A9%EC%95%88_hwp_03.gif)
![[마케팅]신세계백화점의SWOT와효과적마케팅방안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C%8B%A0%EC%84%B8%EA%B3%84%EB%B0%B1%ED%99%94%EC%A0%90%EC%9D%98SWOT%EC%99%80%ED%9A%A8%EA%B3%BC%EC%A0%81%EB%A7%88%EC%BC%80%ED%8C%85%EB%B0%A9%EC%95%88_hwp_04.gif)
![[마케팅]신세계백화점의SWOT와효과적마케팅방안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C%8B%A0%EC%84%B8%EA%B3%84%EB%B0%B1%ED%99%94%EC%A0%90%EC%9D%98SWOT%EC%99%80%ED%9A%A8%EA%B3%BC%EC%A0%81%EB%A7%88%EC%BC%80%ED%8C%85%EB%B0%A9%EC%95%88_hwp_05.gif)
![[마케팅]신세계백화점의SWOT와효과적마케팅방안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C%8B%A0%EC%84%B8%EA%B3%84%EB%B0%B1%ED%99%94%EC%A0%90%EC%9D%98SWOT%EC%99%80%ED%9A%A8%EA%B3%BC%EC%A0%81%EB%A7%88%EC%BC%80%ED%8C%85%EB%B0%A9%EC%95%88_hwp_06.gif)
[마케팅]신세계백화점의SWOT와효과적마케팅방안 , [마케팅]신세계백화점의SWOT와효과적마케팅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신세계백화점의SWOT와효과적마케팅
순서
[marketing ] 신세계 백화점의 SWOT와 효과(效果)적 marketing 방안(方案)
목차
Ⅰ. 처음 하기 앞서
Ⅱ.본론
1. 국내 소비시장의 change(변화)
2. 유통업계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
3. 신세계 그룹의 연혁 및 성장 과정
4. 신세계 그룹의 경영이념
5. 신세계 백화점의 SWOT
6. 백화점에 대한 고객 설문 조사
7. 신세계 백화점의 현재의 문제가되는점 과 앞으로의 발전 방안(方案)
8. 신세계 강남점의 marketing 촉진 계획
9. 신세계 백화점의 고객 서비스 및 편의 시설
10. 신세계 계열의 기업 紹介(소개)
Ⅲ. 結論
1. 현재 신세계 백화점의 문제가되는점
2. 신세계백화점의 효과(效果)적인 발전방안(方案)
Ⅰ. 처음 하기 앞서
우리나라의 유명 백화점을 예로 들자면 현대, 롯데, 애경, GS 그리고 신세계 백화점을 들 수 있따 그 중 신세계 백화점은 현재 우리나라의 백화점들 중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歷史(역사)를 지닌 백화점이다. 이는 물론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이 시설투자와 적극적인 marketing 으로 생겨난 결과이지만 신세계 백화점이 현재 추구하고 있는‘생활 속의 백화점‘ 이라는 슬로건아래 대형 할인 마트인 이마트 쪽으로 치우친 편향된 marketing 전술으로 인해서 신세계 백화점은 점점 소비자들의 관심 밖으로 떠밀려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 Company >
- 신세계 백화점의 슬로건 - “가치있고 풍요로운 생활, 신세계가 만들어 갑니다”
※ 신세계백화점(강남점) 에 대한 紹介(소개)
고속터미널역에 있는 …(투비컨티뉴드 )
[마케팅]신세계백화점의SWOT와efficacy적마케팅대책
설명
마케팅,신세계백화점의SWOT와효과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