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TIP] [고객마케팅] 이마트 고객서비스 설문조사서 > gyro3 | gyro.kr report

[TIP] [고객마케팅] 이마트 고객서비스 설문조사서 > gyro3

본문 바로가기

gyr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IP] [고객마케팅] 이마트 고객서비스 설문조사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1 03:51

본문




Download : 마케팅설문조사.hwp




설명

Q.4 귀하께서는 주로 몇시에 E.MART(금정점)을 이용하십니까?



4) 잘 갖추어진 시설 5) 아이쇼핑 6) 기타
5>기타 서비스
4>주차시설 ,교통
Q.3 귀하께서는 E.MART(금정점)을 방문하는 주된 목적이 무엇입니까?


Download : 마케팅설문조사.hwp( 49 )





4) 18~21시 5) 21시~마감까지
Q.1 귀하는 E.MART(금정점)을 이용해본 경험이 있습니까?
3) 1달에 1번 4) 2~3달에 1번 5) 기타
1) 다양한 제품종류 2) 집에서 가까운거리 3) 종업원의 친절한 서비스
1) 1주에 1번이상 2) 2~3주에 1번






[고객마케팅] 이마트 고객서비스 설문조사서
3>이마트 직원의 태도
레포트 > 기타
1>소비자 실태(實態)

마케팅설문조사-2542_01_.gif 마케팅설문조사-2542_02_.gif 마케팅설문조사-2542_03_.gif 마케팅설문조사-2542_04_.gif 마케팅설문조사-2542_05_.gif


대학에서 마케팅조사 발표주제로 이마트 고객서비스에 대해 조사한 설문 문항 입니다. 2010년 갈수록 성장하는 할인점 고객만족 서비스입니다. 30문항 입니다 리포트에 조금이나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10~12시 2) 12~15시 3) 15~18시

30문항 입니다 리포트에 조금이나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이마트 편의시설



2010년 갈수록 성장하는 할인점 고객만족 서비스입니다.

순서
1p 설문 intro 서
Q.2 귀하께는 E.MART(금정점)을 얼마나 자주 방문하십니까?
이마트,고객만족도,설문조사,마케팅,소비자조사,설문지,유통,할인점
< A.질문 - 소비자 실태(實態) >
1) 예 → 설문 시작 2) 아니오 → 조사중단
대학에서 마케팅조사 발표주제로 이마트 고객서비스에 대해 조사한 설문 문항 입니다.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