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경영]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分析 > gyro3 | gyro.kr report

[경영]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分析 > gyro3

본문 바로가기

gyr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5 00:44

본문




Download :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hwp




4-2) 核心기술




Download :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hwp( 30 )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8567_01_.gif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8567_02_.gif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8567_03_.gif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8567_04_.gif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분석-8567_05_.gif
5-1) marketing 책략(STP)
듀오
4. 내부環境(환경) analysis
7. 결론
(3) 포지셔닝(Positioning)

3. 외부環境(환경)analysis
(1) 세분화(Segmentation)
4-1) 경영자원analysis

(2) 듀오의 가격책략 (Price)
2-1) 듀오의 경영이념
5-2) 4P`s 책략
(2) 타겟 시장(Target)
순서
설명
1. 연구목적
최근 합리적 만남을 추구하는 사고방식의 확산과 함께 결혼 정보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결혼정보회사의 전체규모가 성장하고 수많은 경쟁회사들이 설립되고 있다 현재 결혼정보시장은 대략 500~700억
3-1) 결혼정보회사란?
1.유형자원

3-2) 결혼정보업체 現況(현황)

참고한 문헌
3.무형자원
2. 회사소개


2-2) 연혁
6. 듀오의 未來(미래)
2-3) 듀오의 자산규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듀오의 marketing 책략
[경영]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공 마케팅 分析

1) 듀오가 안고 있는 문제점과 해결방향
3-3) 경쟁기업 analysis
2. 인적자원

(4) 판매촉진책략 (Promotion)


fiogf49gjkf0d1. 연구목적

(3) 유통책략 (Place)

(1) 듀오의 제품책략 (Product)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