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역싸,백화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06:12
본문
Download : 백화점역사,백화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백화점역싸,백화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백화점역사,백화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백화점
1
_SLIDE_2_
contents
1.백화점의 定義(정의)
2.백화점의 특징
3.백화점의 marketing 방법
4.백화점 시장의 history
5.백화점으로 인한 파급效果(효과)
6.백화점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시사점
7. conclusion
2
_SLIDE_3_
department store
백화점 [百貨店, department store]
- 한 건물 안에 의식주(衣食住)에 관련된 여러 가지 상품을 부문별로 진열하고 조직판매하는 근대적 대규모 소매상.
1.定義(정의)
2.특징
3.marketing 방법
4.history
5.파급效果(효과)
6.시사점
7.conclusion
백화점이란
3
_SLIDE_4_
백화점의 7가지 특징
1.취급 상품의 다양성
→ 백화점은 불특정 다수의 고객을 상대로 하며, 취급상품이
다양 하고 풍부 하여 원 스톱 쇼핑과 비교구매가 가능하다.
1.定義(정의)
2.특징
3.marketing 방법
4.history
5.파급效果(효과)
6.시사점
7.conclusion
department store
4
_SLIDE_5_
백화점의 7가지 특징
3.서비스 충실
→무료배송, 고객 서클의 결성에 의한 각종 우대서비스, 각종행사의 개최, 소비자 상담실, 무료 휴게실, 유아 휴게실 등을 설치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따엘리베이터 안내원두고 점포의 입구에는 안내 데스크, 물품보관소등을 설치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따 각 매장의 판매원의 접객 태도와 판매기술도 유통업체 최고수준이라고 할 수 있따
4. 패션의 리더성
→백화점 매출의 약 4050%가 의류로서 의류는 패션성을 강하게 어필하고 있따 백화점 패션은 해외 디자이너나 패션 메이…(省略)
순서
설명
Download : 백화점역사,백화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4 )
백화점역사,백화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백화점역사,백화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백화점역사 백화점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백화점역싸,백화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2. 높은 소비자 신용도
→ ‘백화점에서 일단 물건사면 일단 안심’이라는 소비자의 높은 신뢰도는 백화점이 갖는 기업의 높은 지명도와 취급상품의 확실성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따
백화점은 소비자의 신뢰감을 배반하지 않으려고 취급상품에 대한 품질검사 등을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