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커피숍 모의경영 > gyro3 | gyro.kr report

커피숍 모의경영 > gyro3

본문 바로가기

gyr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커피숍 모의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5 22:07

본문




Download : [경영]커피숍 모의경영 2차최종보고서.doc




따라서 …(To be continued )



사업계획/식품요식
커피숍 모의경영

설명

[경영]커피숍%20모의경영%202차최종보고서_doc_01.gif [경영]커피숍%20모의경영%202차최종보고서_doc_02.gif [경영]커피숍%20모의경영%202차최종보고서_doc_03.gif [경영]커피숍%20모의경영%202차최종보고서_doc_04.gif [경영]커피숍%20모의경영%202차최종보고서_doc_05.gif [경영]커피숍%20모의경영%202차최종보고서_doc_06.gif

I. 우리 조직의 미션, II. 조직의 目標(목표), III. 앞으로의 전략, IV. 앞으로 취할 전술, V. 조직의 구조, VI. 수익 타당성 分析, 자료를내려받다 : 79K


순서





I. 우리 조직의 미션, II. 조직의 목표, III. 앞으로의 전략, IV. 앞으로 취할 전술, V. 조직의 구조, VI. 수익 타당성 분석, FileSize : 79K , 커피숍 모의경영식품요식사업계획 , 커피숍모의경영 커피전문점 카페 커피숍

커피숍모의경영,커피전문점,카페,커피숍,식품요식,사업계획




다.

Download : [경영]커피숍 모의경영 2차최종보고서.doc( 15 )


I. 우리 조직의 미션
II. 조직의 목표(目標)
III. 앞으로의 전략(strategy)
IV. 앞으로 취할 전술
V. 조직의 구조
VI. 수익 타당성 analysis(분석)

상호 - ‘공강시간’ : 고객의 편안함이 최우선. 우리 업소는 소비자 설문 조사에서도 알수 있듯이 고객은 편안함을 얻을수 있는 커피숍을 원했다. 공강시간은 대학교에서 수업 중간에 비는 시간인데, 이는 주 고객이 될 대학생들에게 여느 시간보다는 편안한 기분을 갖게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