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china(중국) 진출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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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07 07:4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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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 china(중국) 진출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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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ble of Contents
Part I. China인의 식탁을 장악한 매운 맛
Part II. 한국의 신라면을 세계의 신라면으로
국내 시장의 성공과 China 시장 진출 동기
Which Market to Enter?
How to Enter?
3-1. Joint Venture with ILAN
3-2. ILAN과의 결별 선언 - WOS로 홀로서기
Part III. 만리장성을 뛰어넘는 marketing 을 선보여라
1. Targeting 과 Positioning
2. Marketing Mix
2-1. Product : 한국의 매운맛을 그대로 가져가는 것이 성공의 열쇠
Price : 대도시 중산층을 상대로 최고의 가격으로 승부
2-3. Promotion : China인들과 보다 친해지기 위한 촉진 전술
2-4. Place : 지역 집중화 전술과 현금 거래 원칙을 통한 안정 유통
3. Key Success Factors
Part IV. 세계로 가는 신라면의 미래
1. Future Market Issues
2. Future Marketing Mix
2-1. Product : 농심은 매운맛 밖에 없다?!?
2-2. Price : 농심은 여전히 비싼 라면
2-3. Promotion : China인의 가슴속에 더욱 파고드는 브랜드 만들기
2-4. Place : China을 다 차지하기
Part V. 신라면은 처음 에 불과하다
Part I. China인의 식탁을 장악한 한국의 매운 맛
Executive Summary
농심 신라면의 China시장 성공적인 안착
1996년 처음 China시장에 진출한 농심은 해외직접투자(FDI) 방식으로 상해, 청도, 심양에 공장을 직접 건설, 운영하고 있따 그들의 지속적인 marketing 노력은 1999년부터 2003년까지 5년 동안 40.5%의 지속平均(평균)성장률(CAGR)을 기록하는 쾌거를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