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 한류文化(culture) 컨텐츠 수출方案,한류文化(culture) 의 발전과정,文化(culture) 컨텐츠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8 01:54본문
Download : [3000원] 한류문화컨텐츠 수출방안,한류문화의 발전과정,문화컨텐츠 산업이란,세계 엔터테인먼트&미디어시장 점유율.pptx
Download : [3000원] 한류문화컨텐츠 수출방안,한류문화의 발전과정,문화컨텐츠 산업이란,세계 엔터테인먼트&미디어시장 점유율.pptx( 55 )
한류문화컨텐츠,수출,한류문화,발전과정,문화컨텐츠,산업이란,세계,엔터테인먼트&미디어시장,점유율,경영경제,레포트
한류文化(culture) 컨텐츠 수출方案,한류文化(culture) 의 발전과정,文化(culture) 컨텐츠 산업이란,세계 엔터테인먼트&미디어시장 점유율
순서
설명
한류文化(culture) 컨텐츠 수출方案,한류文化(culture) 의 발전과정,文化(culture) 컨텐츠 산업이란,세계 엔터테인먼트&미디어시장 점유율
한류문화컨텐츠 수출방안,한류문화의 발전과정,문화컨텐츠 산업이란,세계 엔터테인먼트&미디어시장 점유율 , 한류문화컨텐츠 수출방안,한류문화의 발전과정,문화컨텐츠 산업이란,세계 엔터테인먼트&미디어시장 점유율경영경제레포트 , 한류문화컨텐츠 수출 한류문화 발전과정 문화컨텐츠 산업이란 세계 엔터테인먼트&미디어시장 점유율
_SLIDE_1_
한류文化(문화)컨텐츠 수출대안
세계 속의 한국
_SLIDE_2_
Index
1. 한류와 文化(문화)컨텐츠의 개념(槪念)
2.내역紹介(소개) 및 analysis(분석)
3. 수출대안
(결점&改善점)
_SLIDE_3_
1
한류와 文化(문화)컨텐츠의 개념(槪念)
_SLIDE_4_
한류란
1990년대 말부터 아시아에서 일기 처음 한 한국 대중文化(문화)의 열풍
china에서 한국 대중文化(문화)에 대한열풍이 일기 처음 하자 2000년 2월 china 언론에서이러한 현상을표현하기 위해
`한류`라는 용어를사용
이후, 중화권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확산
_SLIDE_5_
1996 2000년대 초
한류생성
주요 분야 : 드라마,
음악
주요 지역 : china,
베트남, 대만
대표 콘텐츠 : 사랑이 뭐길래, HOT, 안재욱
한류1기
2000년대 초중반
한류심화
주요 분야 : 드라마, 음악, 영화
주요 지역 : china, 일본, 대만, 동남아시아
대표 콘텐츠 : 겨울연가, 대장금
한류2기
2000년대 후반 - 현재
한류다양화
주요 분야 : 게임,드라마, 음악, 영화, 한식
주요 지역 : 중앙아시아, 동남아시아, 동유럽, 남미
대표 콘텐츠 : K-POP,
아이돌
신(新)한류
한류文化(문화)의 발전과정
_SLIDE_6_
- 文化(문화)컨텐츠 산업
창작에 의해 만들어진 文化(문화), 예술 작품을 기반으로 하는 文化(문화)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 유통하는 산업 분야
ex) 음악, 영화, 영상, 방송, 디지털, 광고, 게임
- 국가별 文化(문화)컨텐츠 산업의 定義(정의)
미국 : 엔터테인먼트 산업 일본 : 컨텐츠 산업 china : 창의산업
文化(문화)컨텐츠 산업이란
_SLIDE_7_
한류 文化(문화)컨텐츠 산업의 특징…(dro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