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SNS마케팅,SNS마케팅分析및특징,SNS마케팅사례(instance)및장단점 > gyro4 | gyro.kr report

SNS마케팅,SNS마케팅分析및특징,SNS마케팅사례(instance)및장단점 > gyr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4

SNS마케팅,SNS마케팅分析및특징,SNS마케팅사례(instance)및장단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08:23

본문




Download : [1000원] SNS마케팅,SNS마케팅분석및특징,SNS마케팅사례및장단점.pptx




(친근감형성 필요)
글자수의 제한으로 정보 공유의 한계가 있다
혹시 모를 잠재적인 위기에 대해 사전에 철저한 위기 관리 시스템의 구축이 필요(진정성을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이 效果적)

_SLIDE_9_
SNS marketing 의 instance(사례)
KT의 SNS marketing 전략(strategy) instance(사례)
독도에 와이파이를 설치한 KT에서 독도 페이스북 캠페인 위대한 천원이 진행됨.
SNS marketing …(생략(省略))

SNS마케팅,SNS마케팅,특징,SNS마케팅사례,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SNS마케팅,SNS마케팅분석및특징,SNS마케팅사례및장단점 , SNS마케팅,SNS마케팅분석및특징,SNS마케팅사례및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 SNS마케팅 SNS마케팅 특징 SNS마케팅사례 장단점

Download : [1000원] SNS마케팅,SNS마케팅분석및특징,SNS마케팅사례및장단점.pptx( 86 )


SNS마케팅,SNS마케팅分析및특징,SNS마케팅사례(instance)및장단점
[1000원]%20SNS마케팅,SNS마케팅분석및특징,SNS마케팅사례및장단점_pptx_01.gif [1000원]%20SNS마케팅,SNS마케팅분석및특징,SNS마케팅사례및장단점_pptx_02.gif [1000원]%20SNS마케팅,SNS마케팅분석및특징,SNS마케팅사례및장단점_pptx_03.gif [1000원]%20SNS마케팅,SNS마케팅분석및특징,SNS마케팅사례및장단점_pptx_04.gif [1000원]%20SNS마케팅,SNS마케팅분석및특징,SNS마케팅사례및장단점_pptx_05.gif [1000원]%20SNS마케팅,SNS마케팅분석및특징,SNS마케팅사례및장단점_pptx_06.gif



다.




순서
SNS마케팅,SNS마케팅分析및특징,SNS마케팅사례(instance)및장단점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NS marketing
_SLIDE_2_
SNS marketing 의 definition
SNSmarketing 이란
불특정 온-라인 인맥을 구축하여 개설된 커뮤니티 형태의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기반으로한 marketing
SNS의 종류
한국에서는 싸이월드, 미투데이, 요즘 등 있고 세계적으로 널리 쓰이는 SNS로는 페이스북, 트위터, 마이스페이스 등이 있다
_SLIDE_3_
SNS marketing 의 advantage(장점)
1. 정확한 타겟층 analysis(분석) 가능, 빠른피드백
-` 소비자의 신뢰감과 충성도 향상
2.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3. 저렴한 가격대비 높은 效果

_SLIDE_4_
SNS marketing 의 단점
效果측정(測定) analysis(분석) 툴과 가이드라인이 없어 광고주가 원하는 수치화와 소비자가 원하는 needs를 파악해내지 못하고 있다
-` 效果입증의 어려움이 있음

_SLIDE_5_
SNS marketing 의 instance(사례)
SKT의 SNS marketing 전략(strategy) instance(사례)
트위터 SNS 활용에 있어 아이디어와 함께 더 ...

_SLIDE_1_
SNS marketing
_SLIDE_2_
SNS marketing 의 definition
SNSmarketing 이란
불특정 온-라인 인맥을 구축하여 개설된 커뮤니티 형태의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기반으로한 marketing
SNS의 종류
한국에서는 싸이월드, 미투데이, 요즘 등 있고 세계적으로 널리 쓰이는 SNS로는 페이스북, 트위터, 마이스페이스 등이 있다
_SLIDE_3_
SNS marketing 의 advantage(장점)
1. 정확한 타겟층 analysis(분석) 가능, 빠른피드백
-` 소비자의 신뢰감과 충성도 향상
2.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3. 저렴한 가격대비 높은 效果

_SLIDE_4_
SNS marketing 의 단점
效果측정(測定) analysis(분석) 툴과 가이드라인이 없어 광고주가 원하는 수치화와 소비자가 원하는 needs를 파악해내지 못하고 있다
-` 效果입증의 어려움이 있음

_SLIDE_5_
SNS marketing 의 instance(사례)
SKT의 SNS marketing 전략(strategy) instance(사례)
트위터 SNS 활용에 있어 아이디어와 함께 더 구체적인 캐릭터를 만들었음 - 트윗 쟈키 (TJ)
각각의 시간대에 맞춰 트윗 자키들이 팔로워나 질문을 하는 사람들에게 답변도 해주고 이야기 나누는 공간.
_SLIDE_6_
SNS marketing 의 instance(사례)
SKT의 SNS marketing 전략(strategy) instance(사례)
SKT의 페이스북에는 이벤트에 대한 내용 뿐만이 아니라 우리의 일상을 이야기 할 수 있는 공유의 장을 마련
_SLIDE_7_
SNS marketing 의 instance(사례)
KT의 SNS marketing 전략(strategy) instance(사례)
_SLIDE_8_
SNS marketing 의 위험성
대부분 기업SNS를 사무적이고 딱딱하다고 생각한다.
전체 24,5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