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유통戰略事例,유통과브랜드가치,유통과합작투자,유통과현지화,합작투자事例,글로벌유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1 04:48본문
Download : 글로벌유통전략사례,유통과브랜드가치,유통과합작투자,유통과현지화,합작투자사례,글로벌유통전략.pptx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유통전략사례,유통과브랜드가치,유통과합작투자,유통과현지화,합작투자사례,글로벌유통전략 , 글로벌유통전략사례,유통과브랜드가치,유통과합작투자,유통과현지화,합작투자사례,글로벌유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유통전략사례 유통과브랜드가치 유통과합작투자 유통과현지화 합작투자사례 글로벌유통전략
Download : 글로벌유통전략사례,유통과브랜드가치,유통과합작투자,유통과현지화,합작투자사례,글로벌유통전략.pptx( 60 )
글로벌유통戰略事例,유통과브랜드가치,유통과합작투자,유통과현지화,합작투자事例,글로벌유통戰略
설명
글로벌유통戰略事例,유통과브랜드가치,유통과합작투자,유통과현지화,합작투자事例,글로벌유통戰略
글로벌유통전략사례,유통과브랜드가치,유통과합작투자,유통과현지화,합작투자사례,글로벌유통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Global Marketing
Global 유통전략(戰略) 사례(instance)
_SLIDE_2_
1.유통의 의의
1.유통의 의의
6.결 론
5.유통과 브랜드가치
3.유통과 현지화
2.유통채녈 간소화
Global
유통
CONTENTS
4.유통과 합작투자
암웨이
동풍열달기아
초코파이
홈데포
월마트
베스트바이
SPA
캘로그
금호타이어
로만손 시계
2.유통채널 간소화
3.유통과 현지화
4.유통과 합작투자
5.유통과 브랜드가치
6.결 론
_SLIDE_3_
상품 따위가 생산자에서 소비자, 수요자에 도달하기까지 여러 단계에서 교환되고 분배되는 활동.
1. 유통이란
유통의定義(정의)
_SLIDE_4_
유통의 스타트과 운송수단의 발달
1. 유통이란
_SLIDE_5_
대항해시대
운송수단의 발달
1. 유통이란
15세기 초부터 17세기초까지
유럽의 배들이 세계를 돌아다니며 항로를 개척하고 탐험과 무역을 하던 시기
_SLIDE_6_
1. 유통이란
운송수단의 발달
_SLIDE_7_
2) 유통채널의 change(변화)
1. 유통이란
스마트 TV
스마트 폰
_SLIDE_8_
[그림 1]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이용 경험
- 스마트폰사용자 53% “모바일쇼핑 경험 있다”, 8개월새 4배 ↑
□ 조사기간 : 2012. 5. 11 ~ 2012. 5. 16 (6일간)
1. 유통이란
2) 유통채널의 change(변화)
_SLIDE_9_
홈쇼핑
2xxx년 China TV홈쇼핑 시장규모 234억위안, 전년대비 105%성장
2015년 17조원 규모로 성장 예상
Japan TV홈쇼핑시장 2009년기준 전체 통신판매시장의 약 10%차지
2008년에는 전년대비 37.6% 성장한 4,057억엔 시장규모
TV홈쇼핑 시장, 최근 5년간 매년 average(평균) 13%씩 성장
2xxx년 기준 홈쇼핑 시장규모 2조, 4,000억원
2007년 전 , TV홈쇼핑 전무
2014…(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