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마케팅 조사론 > gyro4 | gyro.kr report

마케팅 조사론 > gyr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4

마케팅 조사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02:07

본문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doc







다.

1. marketing 조사의 중요성
2. marketing 조사의 定義(정의)
(1) 채서일의 定義(정의)
(2) 미국 marketing 학회의 定義(정의)
(3) Zikmund의 定義(정의)
3. marketing 조사의 유형
(1) 4 P`s에 따른 분류
(2) 목적에 따른 분류
4. marketing 조사 실시 여부의 결정
5. marketing 조사 적용의 한계
(1) marketing 조사가 필요하지 않는 경우
(2) marketing 조사의 오용
6. marketing 조사담당자와 marketing 관리자 간의 갈등 해소 方案

marketing 조사는 marketing 의사결정을 위한 실행 가능한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자료(data)를 체계적으로 획득, 分析, 해석하는 객관적이고 formula적인 일련의 과정이다.[마케팅]마케팅조사론1 , 마케팅 조사론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20조사론_doc_01.gif 마케팅%20조사론_doc_02.gif 마케팅%20조사론_doc_03.gif 마케팅%20조사론_doc_04.gif 마케팅%20조사론_doc_05.gif 마케팅%20조사론_doc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조사론
[마케팅]마케팅조사론1









설명

본 data(資料)는 마케팅 조사의 정의(定義)와 유형, 그 한계와 오용등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marketing 의사결정을 위한 marketing 조사는 marketing 상의 문제 해결을 위한 의사결정에 필요한 …(생략(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doc( 60 )


본 자료는 마케팅 조사의 정의와 유형, 그 한계와 오용등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전체 24,5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