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시장창출strategy] 새로운 시장 창출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02:13본문
Download : 신시장창출전략.hwp
하지만 경영자는 이 점을 간과하기가 쉽다. 이 글은 보다 창조적인 가치 획득을 위한 여섯 가지의 기본적인 접근방법을 제시한다. 둘째. 위 의 것과 비슷한 맥락…(省略)
[새로운시장창출strategy] 새로운 시장 창출 strategy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논문 요약】, 【논문 비평】, , , , , 자료를내려받다 : 30K
Download : 신시장창출전략.hwp( 42 )
순서
【논문 요약】, 【논문 비평】, , , , , FileSize : 30K , [새로운시장창출전략] 새로운 시장 창출 전략 경영경제레포트 , 신시장 창출 시장창출 전략 고객연구
신시장,창출,시장창출,전략,고객연구,경영경제,레포트
다. 첫째. 기업은 소비자가 구매의사 결정을 하는데 있어서 동종 산업의 상품뿐만 아니라 그 대체재까지도 고려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논문 요약】
【논문 비평】
특정 시장에서 이윤을 얻기 힘들어질수록, 경영자는 동일 시장에서의 기능적인 우위 확보만이 살길이라고 믿게 된다된다. 하지만 시장 환경을 포괄적이고 유기적인 시각으로 바라보게 되면 기회의 폭은 넓어진다. 즉 문제의 해결 방법을 기존의 경쟁 차원에서만 찾으려고 하는 것이다. 대체 산업간의 빈 공간에는 새로운 시장의 가능성이 숨어 있다 대체품의 長點들을 한 곳에 취합하고, 단점들을 제거하거나 줄인 신상품을 창조 할 수 있다면 그 수요는 엄청날 것이 분명하다. 고객 입장에서의 선택 기준을 고려해야 하는 것이다.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거나, 기존의 시장을 변형해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면, 과도한 경쟁 환경에서 빠져 나올 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