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변하지 않는 기업은 죽는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7 11:03본문
Download : 지금 변하지 않는 기업은 죽는다.hwp
미국을 포함해 세계 시장에서 전자상거래 매출 규모는 앞으로도 급신장세를 보일 것으로 展望된다된다.
Mary Modahl의 저서 ‘Now or Never(지금 변하지 않는 기업은 죽는다)’는 전통적 기업과 신생 닷컴 기업 모두가 Internet 비즈니스와 전자상거래에서 시장 경쟁에 이기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제시한 책이다. 매출 급등세를 보면서 사람들은 비로소 전자상거래의 잠재력에 눈떴다.
전자상거래는 많은 소비자산업에서 전통적인 사업방식에 도전하고 있다아 신생 닷컴 기업들이 내놓는 새로운 가격 모델과 유통방식으로 인해 기존 비즈니스가 위협받게 되면서 전통적 비즈니스들도 Internet을 활용한 전자상거래 경쟁에 참여하지 않을 수 없게 됐다. on-line 시장이 급팽창하면서 이제 전자상거래 마켓은 본격적으로 신생 닷컴 기업과 전통적 비즈니스가 뒤섞이는 본격적 교전장이 됐다.hwp( 52 )





1994년경만 하더라도 Internet을 통한 전자상거래는 미국에서조차 시험 내지 모색 단계에 있었다. 더 많은 기업들이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에 뛰어들기 처음 했고 99년 미국 내 소매 전자상거래 매출액은 200만 달러를 넘어섰다.…(투비컨티뉴드 )
지금 변하지 않는 기업은 죽는다
다. 그러던 것이 소비자를 상대로 상품 판매를 본격화해 눈에 띄는 실적을 올리기 처음 한 때가 98년 후반이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1994년경만 하더라도 인터넷을 통한 전자상거래는 미국에서조차 시험 내지 모색 단계에 있었다. 그러던 것이 소비자를 상대로 상품 판매를 본격화해... , 지금 변하지 않는 기업은 죽는다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1994년경만 하더라도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전자상거래는 미국에서조차 시험 내지 모색 단계에 있었다. 그러던 것이 소비자를 상대로 상품 판매를 본격화해...
Download : 지금 변하지 않는 기업은 죽는다. 이 시기에 미국 소비자들이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상품 매출액은 전년도의 4배로 급증했다.